NAVER

질문 2012여수세계박람회 LG전시관
ckdw**** 조회수 535 작성일2012.06.19

이번에 여친하구 1박2일로 여수 다녀올려고 하는데요 ㅎ

여친이 lg전시관 꼭 가보자구 하는데...

lg관 어떤가요???

다녀오신분들 자세하게 써주시면 완전 감사할께요ㅎㅎㅎ

입장료나 가는방법등도 좀 자세하게 알려주심 감사하구요~

여친이 가고 시퍼하는 lg관 미리 알아보고 점수좀 딸려구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aso****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LG.... 제 입장에서는 왜 가고싶은지 모르겠으나.. 음..(좋았던 기억은 옥상정원밖에 없네요 ㅜㅜ) ㅋㅋㅋ..

 

 LG뭐 어플이 있대요. 그걸로 보물찾기 하면 나중에 나올때 상품(+_+) 이 있다고 함.(전 안했..ㅜㅜ)

 

엘지 줄서서 들어가기전에 가끔 폭포 쏟아집니다.(정수된 물이래요) 이때 어플 다운받아도 될 듯.

 

들어가면 고개들고 미디어 샹들리에를 보게되죠.(개인적으로는 별 감흥 없었음..)

 

이걸 보고나면 에스컬레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거기서 뭐더라.. 시대의 흐름? 뭐 이런거...있구요.

 

그담에 조금 걸어가면 가운데에 모형이 움직이고, 그걸 인식해서 물방울을 터뜨리면 무슨 내용 나오는거 있어요 바이오 디젤이던가 뭐 그런거 막 있음..

 

그거 보고나면, 3D안경쓰고 엘지의 미래기술을 담은 영상을 볼 수 있음.(그냥 미래에는 이럴거다 하는 장면들 보여줌...)

 

이거 보고나면 안경 반납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거나 계단을 걸어올라가면 실내 정원있습니다.

(안에 식물들이있는데 다 살아있는 것들이래요.)

 

여기 가다보면 풀로덮인 의자 있습니다(인조잔디같음) 기념사진 한방찍고,

 

조금 더가면 큰 공같은거 있는데 거기앞에 있는 스맛폰으로 사진찍어서 사진올리는 거임. 이걸 하구 조금더 걸어서 우회전해보면 왼쪽으로 계단 올라갑니다(옥상정원 가는 길)

 

여기 옥상정원은 좋아요 여수바다가 앞에 보임. 여수바람 원래 시원하고 좋으니~ 기분 상쾌해짐.

 

옥상정원에 물에 발담그고 놀아도 되고(안하실듯.)

 

나무 그루터기에 손모양 있는거 있어요. 거기 손올리면 악기소리남(재밌음).

 

그리고 미로정원인가 있는데 거기 미로찾기.. 난 쉬웠..ㅋㅋㅋ 이거 폐우유통인가를 재활용해 만든거라고 함.

 

이러면.. LG관 관람 끝.!

 

아 이거 끝나면 상품받아가요. 어플은 안받아서.. 보물이 어디있는지느 모름... ㅜㅜ 그러나 선크림은 모두 다 준다는 사실!

 

채택 부탁드려요~

 

p.s. 참고로 기업관중에는 포스코(신남. 더 말이 필요없음. 그냥 바로 ㄱㄱ 이는 곳도 좋음.) 롯데(열기구 탐. 열기구타기전에 공연도 좋았음. 영상 질은 안높아지는듯... 난 아직도 눈이 아픔. ㅜㅜ) GS( 내용이 너무 심오함..) SK (마지막 박정현 영상은 볼때마다 느끼지만.. 나도 부르게됨 밤밤바바밤~) 삼성( 공연하나 봤음) 현대 ( .. 영상이 뭔가 임팩트가 있긴한데.. 오~ 어? 끝? 이렇게됨..)

2012.06.19.

  • 출처

    내가 아는대로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21.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