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진 나이 아내 노사연

배우 한상진 47kg 감량 양현석 저격 나이 아내 노사연

 

 

 

 

H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배우 한상진은 1978년생으로 현재 나이 만41세입니다.
많은 드라마에 출연해왔기 때문에 아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얼마전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을 저격하는 발언으로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다.
한상진은 29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과 함께 MBC '스트레이트' 관련 기사 캡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그리고 냉장고를 부탁해에 농구선수 출신 허재와 같이 출연하였는데요.
몸무게 47kg을 감량했었다는 사길을 고백하여 실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한상진의 사촌누나는 가수 노사연이며 이모는 가수 현미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상진의 아내는 농구선수 박정은입니다.


한상진은 중학생 땐 하루에 치킨, 아이스크림, 밥, 햄버거, 그리고 다시 밥을 코스처럼 계속 먹었다고 밝혔었습니다.
키 158cm에 체중이 108kg까지 나갔었다고 하는데요.


고등학생 때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생겨서 고백을 했는데, 짝사랑 상대의 충격적인 한마디에 47kg를 빼게 됐다고 합니다.
현미, 노사연과 친척관계로 대식가 집안 증명하였네요.

 

 

우리 가문은 먹는 것에 가장 예민하다고 밝힌 한상진입니다.
그래서 언제나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진짜 먹고 싶을 때는 먹는 모습을 상상하며 참는다고 합니다.
그럼 입에서 그 맛이 나는 것 같다고 하네요.


한상진 집안은 배부르다는 소리를 하면 혼나고 뜨거운 음식을 불면서 먹는 건 사치라고 언급했습니다.


 

 

1997년 잠뱅이 CF 모델로 데뷔 한 한상진은 2000년 SBS 톱 탤런트 선발 대회를 통해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상진은 농구를 좋아하고 박정은의 팬으로써 결국 결혼까지 이어져 화제를 받았습니다.


한상진의 아버지는 음료회사 사장이자 한국샘물협회 회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축구선수 카림 벤제마와 닮은 꼴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노사연이 지난번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을 때  순댓국집 ‘고기 추가’로 온 집안이 싸운 사건을 얘기했었죠
카이스트, 화려한 시절, 발리에서 생긴 일등에 출연하며 12년 동안 단역 생활을 한 한상진입니다.


단역 노하우를 모아 알려주는 개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상진의 원포 채널은 구독자 1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한상진은 하얀거탑, 이산, 솔약국집 아들들, 마의, 빅맨, 육룡이 나르샤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얼마전에는 드라마 해치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한상진은 백성, 신하, 왕 역할을 고루 해보며 사극계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하였는데요.
노하우로 방송 3사별 사극 연기 톤을 구별하는 방법을 전하기도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양현석 저격 발언 이야기입니다.
6월 14일부로 YG엔터테인먼트의 모든 직책에서 사퇴한 양현석인데요.
5월 27일 방송된 스트레이트에는 양현석이 2014년 7월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을 상대로 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방송되었었습니다.


방송전부터 양현석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YG 양현석의 성접대 의혹을 취재한 고은상 기자는 양현석 식사 자리에 참석한 여성들이 샤넬 가방을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한상진이 양현석을 저격한 것입니다.


아래는 당시 한상진 SNS글 전문입니다.

 

#mbc#스트레이트 흠..이거 진짜.. 스트레이트가 꼭 스트레이트 날리기를...

이 세상 절대 공짜 선물은 없다.. 선물 준 사람도 받은 사람도 이건 좀 아니지.. 이 세상에는 성실하고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대다수이다. 이곳에 불려간 사람이나 부른 사람이나 각자의 욕망과 허영심이 너무 크기에.. 이것이 대체 무슨 잘못이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상식적인 일은 아니다..

식사자리 한다고 500만원짜리 명품 백을 주고 받는게 과연 정당한가?.. 그리고 몇몇은 전용기로 유럽까지 갔다..? sns에 혼자 여행인척 사진도 올렸을수도...흠

혹시 지금 주위에 나의 의도와 다르게 나를 이용하는 사람은 없는지 둘러보기를 바란다. 욕망과 허영심은 지금 당장은 달콤할수 있지만 결국은 자신의 안으로부터 썩어가고 있음을 자각하기를 바란다..

난 안걸렸으니 괜찮아하는 사람들 안걸린게 아니고 아직 안걸렸을 뿐.. 밥만 먹었는데 큰 선물 받았다고 좋아할 필요도 없을뿐더러 준 사람 받은 사람들 능력자가 아니다. 돈 많음 제발 기부 좀 더 해주기를..

조금 다른 얘기일수 있지만 연예인 참여 자선 골프 대회가 있다. 연예인도 당연히 참가비 내고 기부도 해야한다. 골프대회인데 왜 연예인이 재능기부라고 생각하고 공짜 골프치나? 프로 골퍼도 아니고.. 참가비 30만원 언저리이다. 내가 안내면 내 비용만큼 기부금액이 줄어든다. 재능기부를 골프장에서 하지말고 진짜 필요한 곳에서 재능기부하자.

연예인의 가치..신념은.. 사소한 변화로부터 시작되야한다. 세상 물 흐리는 몇몇의 안일함이 우리의 시야를 혼탁하게 한다. 제발 상식대로 살자! 역설적으로 공짜 밥 없고 공짜 골프 없다!

 

 

 

 

배우 한상진의 저격에 대해 네티즌들은 맞는말을 했다며 시원하다는 평입니다.

 

 

 

 

 

그밖에도 한상진은 영화 자칼이 온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틈틈히 예능활동도 해온 한상진은 뜨거운 형제들, 진짜사나이, 렛츠고 시간탐험대 시즌 3 등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이산을 통해 2007년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배우 한상진입니다.

아무튼 연예인이 이렇게 양현석을 저격하기가 쉽지는 않은데 대단하네요.
아무래도 노사연과 현미가 친척이니 가능했을 것 같아요.


YG엔터테인먼트에는 임예진, 김희애, 최지우, 장현성, 차승원, 강동원 등 많은 배우들도 속해 있습니다.
양현석은 이번 접대 논란에 대해 동석이 맞지만 어떤 형식의 접대도 없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보도 내용을 확인한 뒤 검토를 거쳐 수사할 필요가 있는 사안이 있으면 수사하겠다고 밝히기도 했구요.
황하나를 비롯해 여러 인물들도 연관되어 있는 이번 YG 접대 논란입니다.


한편, 한상진은 작년 아버지가 3억원대의 사기 혐의로 피소된 빚투운동에 연루되기도 했습니다.
한상진 아버지는 지난 2018년 5월께 진행된 1심 선고에서 징역 1년 형의 판결을 받았습니다.
한상진 아버지가 2012년 1월께 한 샘물 회사의 대표였던 한 씨는 차 씨에게 회사가 좋아지면 상장이 예상된다는 거짓 정보로 총 3억원 여의 돈을 편취하였기 때문입니다.
물론 한상진과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정보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