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의사 선생님들! 183 가능한가요?(+ 셀큐브바이오 k 크다)
비공개 조회수 186 작성일2019.01.13
안녕하세요! 지금 중3.. 예비 고 1 인 남학생입니다!!
먼저 제가 여기 질문 하는 이유는 바로 셀큐브바이오 k크다가 효과있을지 궁금해서요!!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 체구가 마르고 키도 만ㄹ이 안 컸죠... 4cm씩 크고.. 또래 친구들 중에 거의 작았죠... 그리고 6학년때 녹용을 먹고 살이 엄청 많이 찌고 나서 중학교에 올라와서 키가 커지면서 살이 많이 빠지더군요... 그리고 현 중 3 17세... 12월 부터 키가 조금씩 안크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셀큐브 바이오 후기 보니깐 성장기 아니면 혀과가 없다고 해서 비싸지만 돈주고 사먹아 볼까 하는데 밑에 질문들에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아버지 키 179cm 어머니 키 165cm 누나 키 169cm 현재 나의 키 173cm인데... 유전적으론 문제 없을꺼 같은데 말랐을 때 예상키를 측정해보니 171이였더라구요... 물온 예상키 넘었지만 아직 더 클수 있을가요?? 가능하다면 몇 cm 더 클 수 있을 까요? (증 1에서 증 3 까지 20cm 크고 하루하루가 키거 크는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중3부터 17세 까지 6cm 컸습니다)
2. 셀큐브 바이오 뿐만 아니라 다른 칼슘 영양제 하나 먹고 있는데 같이 먹어도 상관 없나요?
3. 제가 공부를 좀 많이 열심히 해서 평균 취침 시간이 1시 30정도 입니다..최상위권이기도 하고 욕심도 많아요.. 물론 고등가면 더 늦어지겠죠. .. 그래서 생각해 본 대안이 학교가는 주중에도 11시에 자서 5시에 일어나서 공부하는 건데....고등학생 이 되면 키가 잘 안크니깐 비효율적인 방법이 될려나요? 그렇지 않다면 이 방법은 키도 크고 공부도 할 수 있는 방법인가요?
4. 고 2 정도면 성장이 다한다는데 이제 1년 반정도 남았죠... 그러면 햔 173레서 183까지 클 수 있을까요?
5. 저는 성기 털은 중2 때부터 나기 시작해서 길이는 4cm 절도 되는거 같군요.. 그리고 겨털은 아버지는 많으신데 어머니느 2가닥 정도 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누나도 적당하게 났는데... 저는 중 3 말 부터 1가닥씩 올라오다가 지금은 오른쪽 겨드랑이에 5가닥 정도 밖에 안났어요... 길이는 0.8cm 정도구요... 그러면 성장판 닫히려면 몇 개월 정도 남았죠?
6. 콧수염은 좀 나고 턱수염은 없어요.. 그리고 목젖은 거의 안튀어 나왔고 변성기도 아직 덜 왔어요.. 중저음보다 조금 높은 정도.. 183 가능 하나요?
6. 아버지께서는 중학교때 많이 크고 고등학됴때는 2cm장도 크셨다고 합니다(아버지도 어렸을때 말랐어요). 저도 비슷한 시점에 놓인건가요?
7. 성장 호르몬 집중 분비 시간은 언제인가요?
8. 선생님들이 제 예상 키를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과장하거나 부풀려 말하지 말아주세요... 그정도 안크면 그냥 희망고문이니깐요..정말 클 수 있는가 진지하게 답변해주시면 저어어엉말로 감사하겠슴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k크다가 나온지 일 이년 밖에 안됐어요.
안정성 여부가 말이 많죠. 키 안크는것도 말 많구여.

저는 애들 좀 오래되고 세계 권위있는 인증기관에서
많은 인증을 받은 비타비 키성장세트 먹이고 있습니다.

천연 자연 성분으로 키도 잘 크고 가격도 좋고 많은 인증기관 인증으로 믿음이 갑니다.

캐나다 제품이고 vitabee.co.kr 여기가시면 한국까지 무료배송해 줍니다. 5일이면 받아보십니다.

2019.01.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