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YG연습생...
비공개 조회수 12,755 작성일2019.07.27
YG연습생 누구누구 있나요?
그리고 양홍석, 케이티처럼 과거 YG연습생이였던 분들도 누구누구 있는지 다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두리안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현재- 방예담. 윤재혁, 하루토, 소정환, 김준규, 박정우, 최현석, 하윤빈, 마시호, 김도영, 요시노리, 박지훈, 아사히

과거- 인투잇 김성현. 엑스원 조승연. 이하늬. 브랜뉴뮤직 이미담. 프로미스나인 이서연. AB6IX 전웅. CIX 승훈,병곤 . 프듀X 강석화. 프듀2 김상빈. 하동균. 고경표. 남규리. 박하나. 장현승

2019.07.2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b
바람신
팝, R&B, 가수, 음악사이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현재 소속 연습생: (방송으로 공개된 연습생만)

김종섭

전 소속 연습생:

고경표

김보형

김상빈

김승훈

김영조

김은비 : 슈퍼스타K2 이후 2011년 2월 14일부로 강승윤과 함께 입사했다. 그후 신인 걸그룹 멤버에 소개되었고 슈퍼스타K3의 슈퍼위크 진출자였던 유나킴과 함께 연습하는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지만, 2014년 4월 허리디스크 등 건강상의 이유로 자진 탈퇴를 하였다.

김한준

남규리

메이다니: JYP 출신 연습생

박서영

박진희

박하나

박현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이적

양홍석 : iKON 멤버를 뽑는 프로그램인 MIX & MATCH에 출연하였으나 탈락했다. 그 후 2015년 YG를 퇴사하고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이적해서 펜타곤으로 데뷔했다.

오진석

유나킴: K팝 스타 시즌6의 전민주가 소속되어 있었던 디아크의 랩 포지션이었다. YG에서 퇴사하고월말 평가 압박을 못 이겨서 나갔다는 말도 있다 뮤직K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가 디아크 해체 후 마루기획으로 다시 이적하고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에 출연했으나, 데뷔조에는 들지 못하고 탈락했다.

이미쉘

이서연: 걸그룹 데뷔조가 핑크펑크와 퓨저 투애니원 2팀이 있었는데, 핑크펑크는 블랙핑크로 데뷔하고 남은 데뷔조 퓨처 2NE1 소속이었으나 퇴사했다. 이후 아이돌학교에 출연해서 데뷔조에 진입하고 fromis_9로 데뷔했다.

이하늬

임민지

장현승: MTV에서 방영했던 빅뱅의 데뷔 전 서바이벌 다큐멘터리 '빅뱅 더 비기닝'에 출연했으나 탈락하고, 몇 년 뒤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여 비스트로 데뷔하게 되었다. 추가 멤버가 될 뻔했지만, 그마저도 승리한테 밀렸다. 하지만 승리하고 사이가 나쁜 건 아니고, 오히려 친하다고 한다.[35] 현재는 탈퇴 후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전지우: DSP미디어 에서 KARD로 데뷔 했다.

정진형: 위의 양홍석과 마찬가지로 아이콘 멤버를 뽑는 프로그램인 MIX & MATCH에 출연하였으나 탈락하였다. 그 후 2015년 YG엔터테인먼트를 퇴사하여 현재 소속사인 S.F.R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해서(#) 솔로로 데뷔했다.#

조미연: 블랙핑크 데뷔조로 알려졌으나 5년의 연습 후 데뷔가 좌절되어 YG엔터테인먼트를 퇴사했다고 한다. 그 후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해서 (여자)아이들로 데뷔했다.[36]

케이티 김

허유진

이병곤

이미담: Stray Kids(프로그램) 6-7화에서 전통으로 이어져 오는 jyp연습생과의 배틀에 참가 했다.YG 보석함에 출연하고 현재 프로듀스 X 101 에 서 AAP.Y소속 연습생으로 출연중이다. 8화 2차 순발식에서 탈락 최종 37위를 했다.

강석화: YG 보석함 출연 후 개인 연습생 신분으로 프로듀스 X 101출연 중이다. 8화 2차 순발식 35위를 기록하며 탈락하였다.

전웅: Stray Kids(프로그램) 6-7화에서 전통으로 이어져 오는 jyp연습생과의 배틀에 이미담과함께 참가 했다. 현재 브랜뉴뮤직 소속 AB6IX로 데뷔했다.

(+) 방예담 등의 연습생들은 현재 트레져 13으로 데뷔를 했으나, 논란(2019년 4월 8일에 데뷔조차 하지 않은 트레저의 멤버 하루토의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이 유포되었는데, 본인 생일에 직속 선배인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를 멤버들이 보고 있었다는 이유로 손가락 욕설을 날리며 '본인의 생일 날에 블랙핑크 뮤직비디오가 보고 싶냐'는 글까지 첨부하여 올라왔던 인스타스토리 게시물로 논란이 되고 있다. 그리고 얼굴이 예쁜 팬들에게 DM을 보내고 사생팬과 친목 행위를 하는 등, 팬들의 언성이 높아지고 있다)으로 인해 활동을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연습생은 아니에요.

*나무위키를 참고하였습니다,

2019.07.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