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1억 병 판매

  •  

cnbnews 김주경기자 |  2018.02.27 17:56:15

▲‘피츠 수퍼클리어’ 스틸컷. (사진=롯데주류)


롯데주류는 작년 6월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가 출시 8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억 병을 돌파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국내 성인 인구를 약 3천만명 정도라고 봤을 때, 1인당 3병씩마신 셈.

피츠 수퍼클리어’는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발효 효모 ‘수퍼 이스트(Super Yeast)’를 사용해 발효도를 90%까지 올렸다. 맥주 선호도를 높여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클라우드’와 동일하게 맥주 발효 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동일하게 적용시켰다는 것.

지난 11월부터 ‘피츠 수퍼클리어’를 중국에 수출한 데 이어 호주, 캐나다, 대만, 캄보디아로 수출국을 늘려가며 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