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미국 고구마? 물고구마?
비공개 조회수 2,861 작성일2016.01.24
저는 지금 미국에서 공부중 이고 원래 한국에서 살때도 고구마를 자주 먹어서 마트에서도 몇번 샀는데 고구마 안에 색이 주황?빨강?색이더라구요 그리고 우리나라 고구마와 달리 너무 촉촉해서 먹기가 좀 힘듭니다. 이건 물고구마 인가요?그리고 미국에서는 밤고구마 같이 딴딴한건 없는지ㅠ 알려주세요ㅠ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그것은 미국 고구마와 같은것인데 YAM 이라고 합니다.

미국에는 한국 반고구마와 같은것이 없고 이것이 있는데  수분이 조금 많습니다.
이것을 물에 찌지 않고 페퍼타올에 물을 많이 묻힌후에 고구마를 싸고 전자오븐에 여러번 짧은 시간으로 찌면 조금 나아 집니다.

이 답변은  미국에 오는 여행객을 위해서 네이버 전체 세계 해외여행 1위 와   미국여행 1위인 나바호킴 미국여행 카페에서 네이버에 올린 약 10만개 이상의 답변 경험으로 157,500 멤버가 안전하도록 여행하게 직접 답변 하는 것으로 답변 목적은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게 여행 하도록 답변 해 드리는것 입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고 확인하시고  가장 저렴한 방법을 선택해서 가십시요.  미국의 어떤 정보도 최대한 답변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미국 여행은 정보를 잘 받아 이용하시면 저렴하고, 편하고, 정확하게 여행 하는 것이 가능하니 저렴하고 편안한 여행 하시고 궁금한 것이니 자세한 것은 1:1 질문으로 다시 알려 주시면 추가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답변은 채택해 주시면 채택율이 높아져서 다음 질문시에 우선적으로 여러분이 좋은 답변을 많이 해주시게 되고 또한 이 질문이 자료로 남게 되어서 다음에 검색만으로도 많은 유용한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답변은 답변 작성일 기준으로 답변 한 것이므로 오랜 시간이 지나면 답변이 바뀔 수도 있으므로  검색으로 답변 참고를 할 시에 사안이 중요한 경우에는 꼭 답변 일을 보시고 새로운 정보인가를 본 후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나바호킴


2016.01.2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