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일본영화 하루의 줄거리를 얻고 싶습니다.
dark**** 조회수 6,895 작성일2003.06.06
일본영화 하루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고 싶습니다.
줄거리등 여러가지를 알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idg****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하루 (ハル: Haru)


제작년도- 1996년
제작국가- 일본
상영시간- 118분


감독: Yoshimitsu Morita

출연: Eri Fukatsu, Masaaki Uchino
Shigeru Hiraizumi, Noriko Kojima, Kazufumi Miyazawa ..



PC 통신으로 인해 만나게 되는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모리따 요시미쯔 감독의 15번째 작품으로, 영화의 상당 부분이 컴퓨터상의 문자로 처리된 실험 영화 같은 형식을 취하고 있다. 또한 두 주인공이 영화가 상영되는 동안 실제로 첫대면을 하는 것은 마지막 장면이고, 만나자마자 영화는 끝나버린다는 설정 자체도 독특하다. 우리 영화 <접속>의 원조격인 일본 영화다. 영화 상당 부분을 자막이 등장하며, 기차안의 하루와 기차 밖의 별이 비디오 카메라로 서로를 찍는 장면이 독특하다.


줄거리---

대학 시절 럭비 선수였고, 실업팀에 들어가 선수생활을 하던 하야미 노보루는 허리를 다쳐 평사원으로 전락하고 무료하게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PC통신을 시작하고 영화동호회에 가입해 채팅과 전자메일 등 하나하나 배워 나간다. 처음에는 모든 것이 낯설기만 했던 그는 이제 하루(ハル)라는 통신상의 이름으로 또 다른 세계를 가지게 된다. 그러던 중 영화동호회에서 알게된 통신ID 호시(ほし: 별)로부터 한 통의 전자메일이 도착한 것을 계기로 둘은 점점 가까워지게 된다. 둘은 절친한 친구와도 같이 직장, 애인, 생활에 대해 서로 조언을 해주며 전자메일을 주고받는 가상공간을 매개로 친구가 된다. 그런데 갑자기 남자인줄만 알았던 호시에게 사실 자신은 여자이고, 그래도 앞으로도 지금과 변함없이 좋은 친구로 지내자는 내용의 편지가 온다. 둘은 서로의 실체는 모르지만, 그러기 때문에 더욱 진실한 대화가 가능한 친구가 되기 시작한다. 호시는 얼마전 교통사고로 결혼하기로 한 남자를 잃고 아버지와 둘이 외롭게 살고 있었고, 그녀에게 있어 통신은 괴로움을 잊게 해주는 또 하나의 다른 사회였던 것이다. 한편 하루는 로즈라는 영화동호회의 장난끼 많은 여인을 알게 되고, 통신상이 아닌 실제로 만나게 된 둘은 오빠 동생과 같은 사이가 된다. 하루는 장난으로 호시에게 로즈라는 여인과 애정이 없는 육체관계를 가졌다고 거짓말을 하고, 이것이 계기가 되어 하루와 호시는 서로 연락이 두절된다. 사실 로즈는 호시의 친동생이었고, 이를 안 호시가 모든 연락을 끊어버린 것이다. 결국 오해가 풀린 둘은 새롭게 다시 만나기로 하고, 호시는 하루가 살고 있는 동경으로 기차를 타고 올라온다. 마중을 나온 하루는 약속대로 오른손에 컴퓨터 디스켓을 들고 하루가 기차에서 내리는 것을 바라본다.

2003.06.0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