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가게 카운터 사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sse0**** 조회수 455 작성일2019.07.02

식당 등 여러 가게 카운터 사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택 배도  ㄷ되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5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01086957358 스텝업
초인
조기유학 58위, 영어 공부, 시험, 대학 입시, 진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

안녕하세요

식당 등 가게 카운터 알아보고 계시군요~!

카운터라면 인테리어를 알아보시는 걸까요?

아님 계산하는 기계를 말하는 걸까요?

포스기, 카드단말기 등의 경우 자세히 상담 받아보신 후에 결정하세요!

관리비 No!

설치비 No!

부당위약금 No!

각 지역별 지점 매니저가 직접 관리하며 투명한 가격으로 카페 커피숍 커피샵 키즈카페 스터디카페 브런치카페 디저트카페 식당 음식점 헬스장 미용실 필라테스 네일샵 체육관 태권도 재래시장 마트 포스기 및 카드단말기 구매/렌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쓰다 남은 중고 기계나 하자가 없는 신상품 설치는 물론 사용하는 도중 문제 발생 시 A/S와 교체까지 가능합니다!

기기를 설치하는 과정에서 비용이 부과된다거나 더이상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신청 시 담당 매니저가 당일 방문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으며, 포스기설치 포스기렌탈 포스기임대 포스기구매 키오스크벤사 키오스크프로그램 키오스크업체 키오스크단말기 키오스크연동 키오스크추천 카페키오스크 카드단말기설치 카드단말기렌탈 카드단말기임대 카드단말기구매 상담 후기 추천 사용 도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도 당일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쉽고 간편한 설치 - 렌탈 비용 구입 가격 무선카드단말기 유선카드단말기 블루투스 매장 배달 휴대용 스마트폰 무인 키오스크 태블릿PC 임대 지역 담당자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부터 관리까지 완벽하게!

IC카드 고속 결제 - 카드체크기 배민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카톡 배달전문 프랜차이즈 본점 대리점 분점 확장 창업 리모델링 재오픈 중고 제품은 No! 새 제품만으로 설치를 도와드립니다!

국내 최저가 보장 - 대여 관리비 설치비 추가요금 약정 카드리더기 당일 카드체크기 이동식 카운터 휴대용 업체 회사 사무실 기기 구매/렌탈 시 일시불 또는 36개월 약정 할부 모두 가능합니다!

요즘 포스기는 매장의 전반적인 운영을 책임진다 하더라도 무방합니다. 그만큼 비용이 많이 들어가게 되죠. 간혹 초기 비용을 절약하고자 중고 물품을 선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POS 키오스크 무인결제 스마트폰 무인단말기 카드기 세트 단품 자영업 소상공인 듀얼모니터 카드리더기 주문 오픈 기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중고 같은 경우 말 그대로 누군가가 사용하던 제품이기 때문에 식당창업 체인점창업 식당인테리어 식당카운터 식당계산대 잔고장의 가능성이 높고 어딘가 불량이 있더라도 그걸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계산을 위한 기기가 갑자기 고장 나면 영업에 손실이 생기는 것은 당연하고 수리비, 출장비 등의 A/S까지 고객 측에서 부담해야 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보면 오히려 손해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새 제품으로 알아보고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가끔 기계값이 부담되서 중고로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신데 중고카드단말기 중고포스기 중고카드계산기 중고무선카드단말기 매달 임대료를 내고 사용하는 임대 방식도 있기 때문에 이런 것들을 참고해서 기왕 장만하는 포스기 안심하고 장만하시길 바랍니다. 임대로 사용할 때 많이 하시는 걱정 중 하나는 약정을 채우지 못하고 해지하는 것입니다.

특히 폐업으로 인한 약정 해지라면 손해가 만만치 않을텐데요. 저희는 이런 것들을 모두 고려해서 도움을 드리기 때문에 폐업으로 인해서 해지하실 경우 위약금을 전부 면제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로 인한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포스기는 일반적인 카드 단말기보다는 한 대의 컴퓨터로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용량이나 메모리, 윈도우 등 본체의 사양에 따라서 여러 갈래로 나뉘기 때문에 사용하는 프로그램도 여러가지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내용들을 제대로 알고 있는 업체에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외식업, 서비스업, 판매업 등 다양한 업종별 포스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버전의 윈도우 사양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런 것들은 한 번 설치한다고 해서 끝나는게 아니라 지속적인 유지 관리가 중요하죠. 그래서 중고키오스크 키오스크새제품 청구비용 설치비용 하드웨어, 비대면 비접촉 신규매장 창업 확장 리모델링 오픈 카드리더기 소프트웨어까지 꾸준히 관리가 가능한 것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전국에 지사망을 두고 있기 때문에 신속한 피드백과 A/S를 제공해 드립니다.

아주 가끔 갑작스런 오류가 발생한 경우 원격을 통해 문제 해결도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미 전국의 수만여 가맹점주 분들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문 와이파이 인터넷 랜선 카드수수료 교체 인계 견적 개인사업자 대쳐 주문 셀프 자판기 무인발급기 스마트폰 가게 신규 구형 ADT 캡스 최신형의 포스기 뿐만 아니라 유무선 카드 단말기, 키오스크, 블루투스 단말기 등 여러 모델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업체의 수요에 맞는 단말기 설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사 네트워크 구축을 담당하는 VAN 사와 직접적으로 연계되어 있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고 신용카드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LG페이 지역화폐 영수증 용지 서명 지원금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무인화시스템 KIOSK 순번대기 번호표 설치, 등록, 가맹, 용지 등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무상 서비스를 진행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기본적인 포스기 단품/세트, 카드단말기 외에도 인터넷 + CCTV + 캡스 등 아예 세트로 한 번에 진행도 가능합니다. 처음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을 생각해보면 마치 결혼식을 치르듯 정말 정신이 없습니다. 여러 업체들과 동시에 상담, 설치 등을 진행하기 때문에 엄청 복잡하죠. 하지만 저희는 다양한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2022.11.07.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냉동참치
초수 eXpert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포스기 말씀하시는거면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많이 나옵니다

2019.07.02.

냉동참치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temp****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주)한주정보통신입니다.

질문주신 내용이 매장내의 계산을 하는 컴퓨터처럼 생긴 장비를 말씀하시는건지

아니면, 매장 카운터의 책상을 말씀하시는건지 이해가 좀 안됩니다.

일단 포스 즉 매장 결제를 위한 장비는 포스와 카드단말기를 함께 사용하시는 경우가

있고, 카드단말기만 사용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작은 가게의 경우는 단말기만 사용하시지만, 주문내역관리 / 매장매출관리 등

매장의 전반적인 관리를 위하는 분들은 포스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네이버에서 한주정보통신 검색 후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7.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에 검색해보세요

아니면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신문에도

중고물건 많이 있답니다

=====================================

[캐시노트] [이용방법 안내]

오늘 카드매출 현금매출 얼마일까? 리뷰도 한눈에 관리

ㅁ 가입후 3개월간 무료 (이후 계속 이용하실경우 유료결제)

일단 한번 써보시고 결정하세요!

★역대급, 지금까지 이런 어플은 없었다! 지금바로 설치go!

'신용카드 매출누락'을 사장님 5명중 1명이

경험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캐시노트는 무료로 '신용카드 매출 누락' 및

'일일 매출'등 을 카카오톡으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로 보시면 편리합니다] 캐시노트 앱설치

https://app.cashnote.kr/signup?inviter_code=REFS887342

2019.07.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nyw0****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포스기 문의 1670-2194 문의주시면 상담해드립니다!

택배도 가능하고 설치까지 다해드립니다

2022.11.0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