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화다방' 이덕화부인 김보옥에 대한 애정가득, 딸 이지현은 누구?

'덕화다방' 이덕화부인 김보옥에 대한 애정가득, 딸 이지현은 누구?

금강일보 2019-07-30 22:15:22 신고

'덕화다방' 이덕화부인 김보옥에 대한 애정가득, 딸 이지현은 누구?

'덕화다방' 이덕화부인 김보옥에 대한 애정가득, 딸 이지현은 누구?/사진 출처 : SBS 방송화면 '덕화다방' 이덕화부인 김보옥에 대한 애정가득, 딸 이지현은 누구?/사진 출처 : SBS 방송화면

 

'덕화다방' 이덕화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부인 김보옥과 딸 이지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덕화는 올해 나이 68세로 아내 김보옥 나이와 동갑이다. KBS 공채 탤런트 1기 출신인 김보옥은 한국 무용을 전공한 재원으로 KBS가 공사 되면서 제일 처음 뽑힌 탤런트이기도 하다.

앞서 방송된 ‘덕화티비’에서 이덕화는 “아내 미모가 대단했다. 예쁘게 생기지 않았냐"며 “아내가 종로에서 미인이었다. 버스정류장에 나타나면 남학생들이 쭉 줄을 섰다. 그때 내가 제일 앞에 있었다"고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덕화는 과거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 이덕화가 깜짝 출연했다. 

 이덕화는 과거에 겪었던 오토바이 사고에 대해 언급하며 "3년의 시간 동안 거의 죽은 거나 마찬가지였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이덕화는 "무려 10개월을 중환자실에 있었다"라며 "나는 배우라는 직업을 택하고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그렇지만 이덕화가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부인이 3년 동안 대소변을 받으며 간호해줬기 때문이라고. 이덕화는 결혼은 커녕 약혼도 하지 않았는데도 헌신적인 그녀의 모습에 감동했다고 말했다.

 이덕화는 부인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며 "난 지금 내 명의로 된 재산이 하나도 없다. 모든 권한은 부인한테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덕화와 그의 부인이 화제인 가운데 딸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덕화 딸 이지현은 배우로 지난 2008년 드라마 ‘애자언니 민자’로 데뷔했다. 이후 ‘기황후’ ‘아테나’ ‘광개토대왕’ ‘돈의 화신’ ‘아빠를 부탁해’ ‘장사의 신 객주’ ‘미싱코리아’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6년에는 대학시절부터 알고 지내온 일반인 남성과 결혼에 골인했다.

 앞서 지난 2015년 ‘힐링캠프’에 출연한 이덕화는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뜨거운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한 바 있다.

한편 이덕화는 '덕화TV'에서 아내 김보옥과 함께 카페를 창업에 도전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