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재밋는 영화추천ㅂ
비공개 조회수 1,091 작성일2019.07.30
재밌는 영화 추천좀용ㅇ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chlt****
우주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라이온킹 잼났어요

2019.07.30.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알라딘 - 뮤지컬과 댄스와 애니를 섞은 느낌입니다. 라라랜드, 스텝업, 모아나, 엘도라도... 등을 섞은 느낌이고 잔잔한 재미와 웃음이 있으며 역시나 전체관람가라 그런지 권선징악은 빠트리지 않습니다. 윌스미스 영화도 오랫만에 본 거 같아요. 생각나는 영화 알려드린 것 처럼 이런 장르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어벤져스:엔드게임 - 역시나 어벤져스구나~~ 싶습니다^^! 화려하고 스토리도 나름 있었다 보고요. 살짝은 엑스맨'로건' 시리즈 같이 시작하였고 문제 해결할 방법을 찾아서 해결하는 그런 스토리입니다. 마블 시리즈를 잘 아는 분들도 재미가 더할 수 있지만 저 처럼 적당히 아는 분들도 전편'인피니티 워' 편만 보시거나 스토리를 적당히 알아도 무난하다 봅니다.

알리타 - 재미있고 신선합니다. 사이보그가 주인공이지만 인간의 감수성을 가지고 있기에 순수한 애니를 보는 느낌도 들고 트렌스포머와 같은 로봇의 액션도 보이며 소소하게 감동을 주는 씬들도 있습니다. 적절하게 잘 조화가 되었다는 느낌이 들며 2편이 나오면 꼭 보러갈 생각합니다.

아쿠아맨 - 전행적인 액션,모험이고 영상은 아름답고 스피드하게 진행됩니다. 전체적으로 평은 영상미 좋고 내용도 은근 있습니다. 스토리 전개도 좋고 바다 속을 아름답게 만들어서 즐기면서 편하게 보기에 좋았습니다. 생각없이 편하게 보기에 부담없는 영화라 생각합니다.

보헤미안 랩소디 - 프레디 머큐리의 일대기를 다른영화이고 그의 자유분방함과 자신의 단점도 극복하고 최고의 뮤지션이 되고 병으로 인하여 짧은 생을 마감하는 영화입니다. 영화의 내용은 좀 뻔하다면 뻔하지만 우선 노래가 좋고 감동이 있으며 인간의 희노애락을 잘 나타내었다고 생각합니다. 탐욕이라는 것과 연예계의 성공과 실패 그리고 환경도 어느정도 잘 다른 작품이며 남녀노소 동성애가 살짝 나오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편하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한국영화-----

기생충 - 좀 새롭기는 합니다. 고급적인 독립영화 느낌이랄까요? 뭐 적당히 웃기고 정말 세상에서도 일어날 만한 일이라는 공감대도 형성되고 하더라고요. 배우들 연기는 당연히 좋습니다. 찰진연기? 그리고 나이가 좀 있는 분들? 혹은 반지하를 좀 아는 분들은 더 현실적인 동감도 있을 거 같더군요. 세상에 서민들을 위로하고 공감하는 부분도 있었다 생각합니다.

악인전 - 일반적인 깡패영화에서 살짝 다름?이 있기는 합니다. 시원한 한방은 역시나 마동석 배우님의 특징이고 살짝 새로운 조합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그런 특징이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웃기는 요소들이 있으며 오희준 배우도 좋아하는데 비중이 거의 아쉽기는 했습니다. 제 의견은 기대를 안하면 재미가 있고 기대를 하면 재미가 없을 정도의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돈 - 배우들 연기는 좋았다 보입니다. 특히나 류준열 배우의 순박한 연기와 서서히 건방져하는 연기가 좋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유지태 배우의 악연연기도 좋고 조우진 배우도 역시나 매력있습니다. 배우들 연기가 새로운 부분은 없지만 각자의 개성이 잘 보였고 초반에 코믹적인 부분이 조금있고 주식시장으로 표현한 돈 관련인 세상풍자를 그린 영화이고 기대를 하고 볼 정도 까지는 아니라 봅니다.

증인 - 간단한 스토리는 증인이 되는 자폐학생에 대한 내용입니다. 웃긴 부분도 적당히 있고 감동을 주는 부분도 역시나 꾸준히 있으며 후반에 크게 오기는 하더군요. 무엇보다 김향기 배우의 연기에 감탄을 하였고 정우성 배우도 오랫만에 본인과 잘 맞는 역할을 맡게 되신 거 같더군요. 감동과 여운이 깔끔한 휴먼드라마 장르라 생각됩니다.

극한직업 - 재미있습니다. 돈을 많이 투자한 영화는 아닌 듯하나 가볍게 편하게 보고 웃고 즐기다가 마지막도 시원하고 통쾌한 느낌으로 나오게 됩니다. 간단에 코믹영화 재미있게 봤다고 생각합니다. 좋아하는 배우들(류승룡, 이하늬, 진선균, 이동휘, 공명) 나와서도 좋습니다. 다들 코믹적인 연기의 달인들이 된 듯하고 진선균 배우의 인생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내리고 싶네요. 보신분들만 이해할 것입니다.ㅎ

2019.07.3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