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가 3천만원 쏩니다..콜롬비아나 마스터는 아라비카원두·미디엄로스팅

김지연 기자 승인 2019.09.12 11:48 | 최종 수정 2019.09.12 12:22 의견 0
토스 이벤트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토스 행운퀴즈에 '콜롬비아나 마스터'가 등장했다.

12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우리카드마블 콜롬비아나 마스터 이벤트 관련 깜짝퀴즈가 등장했다.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다.

총 3천만원의 행운 상금이 걸려있다. 문제 변경시 정답은 계속 바뀔 수 있다.

첫 번째 문제는 "최고의 커피 □□□가 만들어 남다른 커피. 커피, 제대로 □□□하게!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마스타이다.

두 번째 문제는 "콜롬비아산 □□□□ 원두 100%를 사용한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이다. 정답은 아라비카다.

세 번째 문제는 "남다른 터치감으로 □□□□하여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는 커피, 마스터! 맥스웰하우스의 정성을 뜻하는 단어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마스터링이다.

네 번째 문제는 "부드러운 □□□ 로스팅으로 부드럽게 넘어가는 커피, 마스터"이다. 정답은 미디엄이다.

또 다른 문제는"이 세상에 대충 마시는 커피란 없다! ‘세상에서 가장 해로운 해충은 대충’이라는 명대사를 남긴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의 모델 □□□□는 누구일까요?"이다. 정답은 유노윤호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