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추석을 맞아 경품 증정, 인기 제품 할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9월28일까지 전국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추석 맞이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하반기 신제품 ‘레고 시티 병원’,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 서핑가게’, ‘레고 닌자고 블루드래곤 스톰브링거’ 중 한 개를 증정한다.
/사진=레고코리아
/사진=레고코리아
공식 레고스토어는 롯데월드몰 잠실점,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스타필드 고양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부산서면점 등 전국 총 5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그리고 20일부터는 휴대성과 활용도가 높은 ‘레고 플레이매트’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레고 플레이매트는 레고 보관 가방으로 변형할 수 있는 원형 놀이 매트다. 지름 95cm의 넉넉한 크기로 매트 위에서 레고 놀이를 즐긴 후 레고 브릭을 가운데로 모으고 끈을 잡아 당기면 매트가 파우치로 변해 손쉽게 정리할 수 있다. 레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인기 제품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9월20일부터 10월 9일까지 레고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레고 시티 북극 정찰대 트럭’과 ‘레고 프렌즈 비밀 아지트’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레고는 재미는 물론 놀이를 통해 창의력도 키울 수 있어 이번 추석 선물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추석맞이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