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y




덕화TV2 덕화다방에서는 게스트로 가수 김완선이 출연했는데요. 그녀는 자신의 고민에 대해 한국 나이로 50살인데, 이제 뭘 준비해야할지 고민이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대해 이덕화는 "나도 가발 쓰고 40년을 버티고 있지 않나. 김완선은 영원히 김완선으로 사랑받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이기도 했죠.


이덕화 나이는 1952년생으로 아내 김보옥과 동갑으로 김완선과 나이차이는 17살이라고 하네요.



한편 김완선은 한국 여가수로는 최초로 10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는데요. 그녀의 불후의 명곡으로 꼽히는 노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의 뮤직비디오가 노래 발매 29년 만에 다시 제작된다고 합니다.


노래는 호러 컨셉으로 촬영현장에는 스산한 기운이 감돌았다고 하는데, 이외에도 강력한 비주얼의 좀비 백댄서들이 가득차있는 모습이었죠. 특히 김완선은 난이도 높은 안무에 허리 통증을 호소하기도 했죠.



한편 김완선 나이는 1969년생으로 올해 51살이며, 한번도 결혼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1986년 1집 앨범 '오늘밤'으로 데뷔했으며 이후에 많은 댄스곡을 내며 유명해지기도 했죠.



특히 터보 김정남이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 멤버 김종국과 함께 나와 가수 김완선에 대해 순애보를 드러냈었는데요. 짝사랑한지 30년 됐다며 실물을 한번도 본적이 없다고 말해 자리를 주선하기도 했습니다.


김정남과 나이차이는 4살로 터보 김정남이 연하라고 하네요. 과거 비행소녀에서는 소개팅을 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나이는 별로 중요하지 않고 공통된 부분이 많은 게 좋다고 말하기도 했었죠.



김완선 인스타그램



당시 선수 겸 트레이너, 운영자로 지내고 있다고 자신의 직업을 밝힌 김완선 소개팅남과의 인연은 라디오스타(라스)에서도 말했었는데요. 당시 그분과 운동을 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나이차이는 9살이라고 말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