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모둠전 베르사유의 장미 정체, 티파니 송편 김정현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모둠전 베르사유의 장미 정체, 티파니 송편 김정현 공개

블루로엔 2019. 9. 14. 14:04

복면가왕 모둠전 정체 복면가왕 베르사유의 장미 정체, 티파니 송편 김정현 공개

 

지난 주 막강 실력자들이 1라운드 듀엣 무대에서 탈락했다. 우선 이미 정체 공개된 복면가왕 등은 누가 있나.

 

첫 번째 복면가왕 송편 배우 김정현 으로 밝혀졌으며 예전 청춘스타로 기억되고 있는 배우인데 노래도 이렇게 잘 할 줄 몰랐다.

 


복면가왕 꽃신 정체는 러블리즈 미주 로 공개됐으며 한국 아이돌 노래 가창력 실력은 이미 어느 정도 평균 이상의 실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줬다.

 .

복면가왕 혹부리 영감 정체는 디자이너 황재근 으로 복면가수들 가면을 디자인해서 인기를 끌고 활약했는데 막상 가면 쓰고 노래를 부르니 생소한 느낌이 든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복면가왕 장인어른 정체는 JBJ 권현빈 으로 현재는 배우 겸 가수로 활동 중에 있다.

 

그렇다면 이번 주 2라운드 대결에서 누가 복면가왕 지니 규현 과 상대할 것인가.

 

추석에 내가 빠지면 섭하지 복면가왕 골라골라 노래 종합선물세트 모둠전 vs 한송이 가왕꽃이 피어난다 음 가왕 스멜 피할 수 없는 치명적인 유혹 베르사유의 장미

 

#복면가왕모둠전 정체

여기서 복면가왕 베르사유의 장미 정체는 소녀시대 티파니 아닌가 의심이 들지만 확실하지 않다.

 

#복면가왕베르사유의장미 #티파니


이번주 탈락 여부에 따라 공개가 결정되겠지만 2라운드 노래를 들으면 더욱 확신 할 수 있을 것 같다.

 

과연 복면가왕 지니 규현 과 상대할 자는 누구인가?

 

이미지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