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금융이지만 시중은행보다 금리가 높아서 적금이나 예금을 이용하게되는 새마을금고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그중에서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정기예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정기예금은 앱 전용상품이기때문에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거래한 실적에 따라서 금리가 달라지기때문에 새마을금고를 이용중이라면 더 좋은 조건으로 가입할 수 있어요.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고 100만원부터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0.3%까지 우대를 받을 수 있는데 아래를 확인하시면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세금우대저축과 비과세종합저축으로 신청할 수 있기때문에 가입하기 전에 확인후 이용해주세요.

예금상품 외에도 적금상품이 있습니다. 적금도 모바일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고 만 19세 이상이라면 이용가능합니다.

 

계약기간이 반이 지나면 중도해지할 경우에도 우대를 받을 수 있는 적금입니다. 지점별로 1개의 계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점을 여러개 사용한다면 여러개도 만들 수 있어요.

 

 

6개월이면 600만원 내로 이용할 수 있고 1년이면 12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 매월 100만원 이내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

 

 

 

상상모바일통장이 있을 경우 통장을 사용해서 예금을 가입하면 0.2%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보시면 우대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