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유재석과 전속모델 재계약
메디큐브, 유재석과 전속모델 재계약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2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로간 시너지 속에서 다양할 활동을 이어갈 예정

메디큐브가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방송인 유재석과 계약을 연장해 2년 연속 활동을 함께 이어간다.

메디큐브는 반듯하고 유쾌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선호도가 높은 방송인 유재석을 모델로 내세워 개인별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전문성과 차별화된 가치를 소개해왔다.

특히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한 메디큐브의 철학과 성실의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유재석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유재석 또한 메디큐브의 광고 영상에서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서 전혀 손색없는 모습을 보이며 메디큐브와 ‘찰떡 케미’를 선보여 왔다. 

올 초 공개된 ‘레드 이레이징 크림’ CF에 담긴 유재석의 젠틀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모습이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드는데 기여했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당시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재석이 소개하는 제품 써보고 싶다”, “유재석이니 메디큐브 제품도 믿고 사용해볼 수 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평을 보였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유재석이 지닌 대체불가한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가 부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재계약을 함에 있어 주저 없이 함께 해준 유재석의 의리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함께할 메디큐브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