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싸움의기술 언제 시사회 하나요 ?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884 작성일2005.12.22

 

    영화 ' 싸움의기술 ' 시사회 신청을 하려는데요

              개봉날짜는 대충 아는데

                    그 시사회가 언제하는건가요 ?

               또 시사회 신청사이트 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럼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qnqn****
중수
버라이어티프로그램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31일에 전국 주요 CGV극장에서 시사회합니다.
CGV상암에서는 '싸움의기술 주연배우 백윤식과 재희, 그리고 최여진이 직접 무대인사에 나서구요...
16일부터 27일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www.ssaum.co.kr/) 에 들어가셔서
이벤트에 들어가셔서 확인할수있는데요..
1544-xxxx번호로 시사회 이벤트 응모하시면 됩니다.
전화만 하시면 발신번호가 자동으로 기록되어서 추첨을 통해서 뽑는다고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 인피니티 유저만을 위한 ‘싸움의 기술’ 특별 시사회 개최.
- 레벨 1만 올리면 ‘싸움의 기술’ 영화 예매권 600매가 쏟아진다.

윈디소프트(대표:이한창)에서 서비스하는 무한 액션 온라인 게임 ‘인피니티(http://infinity.windyzone.com)’가 전국민 실용 액션 무비 ‘싸움의 기술’과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싸움의 기술’은 CJ Entertainment가 배급하고 백윤식 선생님과 재희가 주연을 맡은 코믹액션 영화로 2006년 1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기술이 다른 온라인 게임 ‘인피니티’와 기술이 특별한 영화 ‘싸움의 기술’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 개봉일에 앞서 인피니티 유저만의 특별 시사회를 개최한다.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 인피니티 홈페이지에 크리스마스를 아찔하게 보낼 자신만의 필살기를 다른 유저들에게 공개하면, 색다르고 엽기적인 크리스마스 계획을 선별해 총 100명에게 2매의 영화 시사회권을 제공한다. 12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싸움의 기술’시사회는 드림시네마에서 1월 2일 저녁 8시 50분에 열릴 예정이다.

시사회에 참석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인피니티를 플레이해서 1레벨 이상 레벨업을 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2매의 ‘싸움의 기술’ 영화 예매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2006년 1월 3일 인피니티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영화 예매권으로 전국 어디서나 상영중인 ‘싸움의 기술’을 관람 할 수 있다.

또한 극장에서도 인피니티를 만날 수 있게 된다. 서울 경기 지역 극장에 배포되는 ‘싸움의 기술’팜플렛에 인피니티 쿠폰을 삽입, 10만부를 배포할 예정이다. 인피니티 홈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5,000루나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반상규 사업팀장은 “인피니티 유저들이 따듯한 연말 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술이 다르다라는 슬로건의 인피니티와 영화 ‘싸움의 기술’이 공동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서로에게 시너지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05.12.22.

  • 출처

    지식검색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