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첼시 발렌시아 중계 이강인



2019-2020 챔피언스리그 첼시 발렌시아 인터넷 생중계 보는방법과 일정 안내

19-20 시즌 챔스 조별리그에서 첼시와 발렌시아가 맞대결합니다.

한국축구팬들에게 특히 관심이 가는 매치업인데요. 이강인 선수가 발렌시아 소집 명단에 오르며 출전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매치 : 첼시 FC VS 발렌시아 CF 

경기시간 : 2019.09.18.(수) 04:00  

경기장 : 스탬퍼드 브리지

Stamford Bridge

- 챔피언스리그 생중계 -

2019-2020 시즌 챔스 조별리그 첼시 대 발렌시아 경기는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혹시 스포티비 시청 어렵다면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 or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해보세요.

 

첼시 vs 발렌시아

한국시간 9월 18일 수요일 오전 4시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첼시 발렌시아 경기가 열립니다.

첼시는 2승 2무 1패를 거두며 리그 순위 6위를 기록중입니다.

초반이라 다른 팀들도 전부 들쭉날쭉해서 티가 안나지만 경기 내요을 보면 별로 좋지 못했습니다.

리그 1라운드에서 맨유에 0-4 충격패를 당했고 2라운드에서는 레스터와 1-1로 비겼습니다.

이후 노리치시티 원정에서 3-2로 이겼지만 아슬아슬했고 셰핑드와의 홈경기는 2-2 무승부였습니다.

그래도 가장 최근 경기인 울버햄튼 원정에서 5-2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를 급반전 시켰습니다.

그리고 지금 발렌시아와의 챔스 H조 조별리그 첫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요.

H조에는 지난 시즌 돌풀의 팀 아약스도 포함되어 있어서 마냥 안심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이런 홈경기는 꼭 잡아줘야 합니다.

발렌시아는 1승 1무 2패로 리그 순위 13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현재 감독이 바뀌면서 뭔가 어수선해졌고 팀 조직력이 상당히 흔들리고 있습니다.

라리가 1라운드에서 레알 소시에다드와 무승부 이후 셀타비고에게 패했지만 마요르카를 잡아내면서 상승무드를 약간 타는가 싶었는데 바르셀로나 원정에서 2-5로 박살나면서 분위기가 하락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이번 첼시전 기자회견때도 선수들이 보이콧하면서 알베르트 셀라데스 감독 혼자 참석했는데요. 선수들이 참석을 거부한건 마르셀리노 가르시아 토랄 감독 경질에 대한 항의였다고 합니다.

확실히 감독이 바뀌면서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들도 변화가 생겼습니다.

가장 큰 수혜를 받은 선수 중 한명이 바로 이강인입니다.

그동안 리그전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이강인이지만 지난 바르셀로나전에서도 그렇고 최근 후반 교체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첼시전 소집 명단에도 포함되었습니다. 이강인이 이 경기에 나설 경우 한국인 챔피언스리그 최연소 데뷔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지금은 정우영이 바이에른 뮌헨 시절 만 19세 2개월에 대뷔한게 가장 빠른 기록입니다.

만약 출전하게 된다면 선발보다는 교체로 나설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근 6경기 전적을 보면 첼시가 3승 3무로 우세합니다.

2011년 12월 6일 열린 가장 마지막 경기에서 첼시가 3-0 이기긴 했지만 통계가 너무 오래전이라 지금은 별 의미가 없을것 같습니다.

첼시 발렌시아 선발 라인업

다음은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챔스 조별리그 첼시 발렌시아 예상 선발 라인업입니다. 

첼시는 4-3-3 포메이션입니다.

마운트 아브라함 풀리식이 공격진영에 포진합니다.

발렌시아는 4-4-2 포메이션입니다.

홈경기 이점을 가진 첼시의 우세가 예상되는 일전입니다.

과연 이강인 선수 데뷔전이 될 수 있을지 본방사수! 채널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