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랜드몰~ 유령회사 인가요 ?
di**** 조회수 5,442 작성일2018.10.10

오늘 주문한거 취소 할려고~ 전화를 98번 했네요~~


한번도 안받네요~  오기가 생겨서 계속 전화를 했는데도 안받네요~~


이랜드몰 유령회사 인가요 ? ㅎㅎㅎ


참 대단한 회사입니다.


살다 이렇게 전화 안받는 회산 또 첨이네요~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6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까다로운C선생
절대신
생산/정비업 #쉽게이해되는정확한답변 신용카드 5위, 뱅킹, 금융업무 7위, 시내, 광역 버스 8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이랜드 쇼핑몰이니까 유령회사는 아닌데

보통 콜센터는 자사가 직영하지 않고, 하청업체에 맡겨놓습니다

하청업체는 원청업체(여기서는 이랜드)로부터 직원들에게 줄 월급을 미리 받고서

거기서 일정 금액을 떼먹고 주는 방식인지라, 월급이 매우 적고 당연히 직원이 모자랍니다

참고로 하청업체 사장들은 원청업체에서 퇴직한 사람인 경우가 많아요

은행이나 카드사 고객센터도 마찬가지..... 없어져야 할 악습이죠

아무튼 결론적으로는 유령회사는 아니지만, 하청업체에 고객센터를 맡겨놔서 제대로 안 돌아가는겁니다

2018.10.1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inj****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도 문의글 올리고 답변이 3주째 없어서 전화했더니,,,,,,,,,,,,,,,,,,,,,,,,,,,,

전화도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이건 뭐죠???   상품 잘못 된거 어디서 보상 받아야 할까요?

2018.10.1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ash****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도 요새 매일 취미가 이랜드몰 고객센터 전화하기입니다.
일주일동안 50번은 한 듯요.
처음에 하도 안받아서 그냥 일대일 게시판으로 품절 상품 이름그대로 문의 남겼는데 3일 후 답변 왔어요.
그런데 그 답변이 그 상품 이름봐도 모르겠다며 열받아 이번엔 제품번호인지 남겼는데도 또 모르겠으니 캡쳐하라고
캡쳐 이미지 보내려면 앱 깔아야 하는데 아 진짜...
어쨌든 저와 같은 분들이 계셔서 ㅜㅜ 눈물 나네요.

2018.10.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s****
고수
피파시리즈, 기술과학대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이랜드몰 고객센터 직원하기 참 쉬워보이네요ㅋ 출근하고 뭐하는지ㅋㅋ 거의 반 포기상태입니다


2018.10.1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pj****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답변들 보다가 미답변 문의글 캡쳐보고 순간 제꺼인줄 알고 깜놀..저랑 상황이 너무 똑같으셔서..저도 8월꺼부터안달림. 팀장이랑 통화를 몇번을 했는데도 로보트처럼 "최대한 빨리 답변이 달릴 수 있게..어쩌구 양해부탁드립니다" 근데도 안달림. 1대1문의글 관리자랑 통화하고싶다니까 퇴사했다함. 자기가 다 맡고있다고함. 업무떠안기식이니 그렇게 개판오분전 아니, 개판이지.. 더 열받는건 두달지난 시점에서 누락아니냐고 하니 끝까지 누락이 아니라 "지연" 이라고. 내가 그럼 6개월 뒤에도 안달리면 그땐 누락으로 인정할꺼냐하니 그래도 지연이라고. 그럼 팀장님이 보시기엔 언제정도까지 지나도 안달리면
누락으로 볼거냐 하니 누락은 없다고 지연이라고 우김. 꼴에 자존심인지. "순차적으로" 답변달고있다고. 순차적?ㅋㅋ순차적이란 말의 뜻을 모르나. 그럼 지금 순서대로 8월전꺼부터 답변단다는뜻? 바로 어제꺼도 답변달린거 봤는데? 누굴 호구로 아나. 순차적이면 지금 시점에서 세달이 지난 내 글들부터 달리는게 정상아냐? 한두개도 아니고 열개 가까이 안달리는데. 이제 그 아이디로 글남기면 진짜 간단 단순 문의글도 답변 안달림. 시스템이 그따구인지 같은 아이디로 일전에 안달린글이 있으면 그 후도 계속 안다는듯. 그 팀장이랑 통화만 한달넘게 일주일에 몇번씩했는데 그마저도 약속날 안준게 부지기수임. 뻑하면 출근안함ㅋ 나혼자 마감시간까지 전화기다리고 안와서 전화 하루에 일곱번 넘게 하면 상담원이 꼭 전달해주겠다 꼭 전화오게하겠다 하고선 담날도 감감무소식. 팀장출근했냐 물어보면 출근했다 그래놓고 일주일 넘게 지나선 팀장이 전화와선 출근안했었다 그러고 ..아직까지 답변안달리고 그 팀장은 퇴사. 진짜 이거말고도 별일이 다있었어요. 지들이 결제오류로 결제못해서 보상해준다 해놓고 세일기간 끝나는 날까지는 꼭 전화주고 쿠폰발행해주겠다더니 역시나 전화없고 그후 일주일지나도록 연락씹고 보상안해주고 배째란식. 제 3기관으로 문의하란다. 더이상 응대안하겠다고. 품절문자 받은 물건들 다섯개 넘는데 내가 기다려서 받겠다하고 두달 뒤 입고돼서 분명 출고지시 하겠다 해놓고 안되길래 전화하니 그런말 한적 없다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물건구하겠다고 했다고 말바꾸기. 무슨 소리냐고 팀장 직접 바꾸라고 했더니 계속 회피하다 퇴사. 진짜 있었던일 나열하자면 끝도없어요 여긴.. 쓰다보니 나만 다시 열받으니 생각안할라고 하지..진짜 그 팀장 이름 절대 못잊음. 조**팀장 보고있나요? 거기 직원들 이런글봐도 눈하나 깜빡안할듯. 질려버림을 넘어서 경멸스러운 회사. 원래 댓글같은거 안남기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았던 같은 상황 겪으신 분들이 많아 남기네요..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태어나서 처음으로 네이버에 답변 남기는데 첫 글이 이런게 될줄이야.

2018.10.1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