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훈 조희경 김시안 전여친누구 나이 사건 과거



이번에 알아볼 연예인은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중인 천명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이 두번째 소개팅으로 천명훈 조희경 유람선의 레스토랑에 뷔페식에서 첫 만남을 가졌었죠.




두 사람은 먹는것 부터 고양이 까지 공통된부분을 이야기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해 갔는데요. 조희경은 재미있고 많이 어색하지 않다고 하면서 호감을 드러냈다고 했는데요. 점수로 따지면 반 이상은 되는 것 같다고도 말을 했습니다.



이렇게 잘 나가던 차에 천명훈의 팬이 천명훈 김시안 을 언급하면서 실제로 보니 아름답다며 헤어진줄 알았는데 다시 만나는 것 같다고 해서 전 소개팅녀를 언급한 것이었는데요. MC들은 하필 첫 소개팅 때 이러한 일이 나오다니 리얼이냐구 놀랐었죠.




이에 천명훈 조희경에게 연애의맛 2를 보셨냐며 지금이 두번째소개팅이라고 말을 했는데요. 첫번째 소개팅이 잘 안돼서 아주머님이 착각을 한 것 같다며 어쩔 줄 몰라 했으며 조희경은 그럴수 있다고 하면서 짧게 답을 했습니다.



그런데 예고편에 천명훈 조희경을 기다리고 있지만 안오는 것으로 보여 지는데요... 어찌된 일인지 다음편을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러고 검색어에 천명훈 전여친누구 라는 것이 있는데요. 연애의맛에서 천명은은 연예인이었던 전여친의 말을 했습니다. 최근에 결혼을 해서 애기를 낳았고 같은시대에 활동했던 연예인이라고요.



예전 라디오스타에서 여성그룹 멤버와 3개월간의 연애를 한적이 있다고 했었는데 누군지 아는 분들은 다 아실듯...B그룹이라고 합니다. 현재 아이낳고 아주 잘 살고 있다고 해요.


그럼 천명훈 프로필 가볼께요.


천명훈 나이 1978년 4월 6일생으로 현재 나이 42세입니다. 천명훈 키 181cm로 큰 편으로 1996년 하모하모 1집을 통해서 데뷔를 했습니다. 지금은 NRG라고 하지만 활동안한지 십년은 넘은 것 같네요. 한때 중국에서도 한류바람을 일으킬만큼 엄청난 인기가 있었는데 말이죠.




한때 예능을 접수할 정도로 엄청난재주꾼이면서 중학교시절부터 솔리드 백댄서를 할만큼 춤꾼이라고 합니다. 천명훈 과거 2007년도에 병역특례위반으로 인해서 재입대를 했었는데요. 이 밖에는 사건사고가 없는 NRG의 멤버입니다.


작사, 작곡에도 능통한 아이돌로 처음 데뷔했을땐 미소년의 이미지가 있었으나 지금은 많이 없어진 상태죠..나이도 있으니 말이죠. 천명훈 사건 이라고 한다면 딱히 병역특례위반으로 재입대를 했던 것 밖에 없는데요.




이것도 잘못된 행동이긴 하지만 천명훈 과거 더 나쁜 행동으로 방송에 자주 안나왔구나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일은 없었다는거!!



지금까지 천명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번주에 방송될 연애의맛 시즌2에서는 어떠한 일이 생길지 벌써 궁금해 지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