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보충제와 운동법 관련해서 질문드립낟,.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45 작성일2015.10.27

관련 분야 지식인이셔서 바로 질문드립니다. 질문 드리고 싶은건 운동방법과 보충제 관해서인데,

1. 운동방법 관련해서 혹시 4 hour body라고 관련분야에서 인지도가 있는 책이던데 한달에 4시간 운동으로 근육을 만드는 이 방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 제가 이제 갓 전역을 하고 몸은 180/75kg이고 근육은 적은 편입니다. 배와 둔부에 살이좀 많아서 단백질 보충제 먹으면서 근육좀키우면서 유산소 병행하려고 하는데 아마 석식이후에 운동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보충제 관련 지식이 좀 무지한지라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3. 운동을 한번도 제대로 배워본적이 없습니다. 기본적인 운동 루틴 같은 것이 있다면 좀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지동이
우주신 eXpert
2016 건강 분야 지식인 헬스, 웨이트트레이닝 14위, 운동 10위, 다이어트, 운동기구 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저도 포아워바디 읽어봤는데요, 그거 어느 정도 실력이 올라간 상태예요 .. 첨으로 양으로 과부하를 주고 나중에 자세, 집중이 되면 포아워바디에서 말하는 1주에 2번 정도 5:5(내릴때, 올릴때 5초씩) 저자가 말하는게 대근육 운동 위주라서 무겁게만 하면 근육증가는 가능할거예요 .. 다만 보디빌딩의 밀도있는 근육을 얻기는 힘들겠죠 .. 그건 다이어트 및 여러가지 조합해서 운동하는거니까요 ..


2. 보충제는 아직 드실 필요 없는데 드신다면 단백질 + 오메가3 정도 드셨으면 하네요 .. 한 1년 뒤에는 크레아틴 비타민을 추가시켜주면 좋고 많이 올라가면 BCAA 정도..


3. 님은 포아워 바디고 뭐고 지금은 신경안쓰셔도되고요 .. 일단 운동을 양으로 하세요 팔굽혀펴기, 맨몸스쿼트, 데드리프트, 예이츠 바벨 로우 등등 잡히는대로 계속 하시면서 무게를 서서히 올리세요 .. 자세 집중 부터 배우시고요 .. 특히 자세 잘 배우세요 .. 힘 쓰는법하고 .. 한 1년 하면 감 오실거예요 .. 골프스윙 연습도 생각하면서 하다가 나중에는 자연스럽게 되듯이 .. 웨이트도 비슷

2015.10.2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