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6학년인데요 저희...
kimj**** 조회수 220 작성일2018.10.04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6학년인데요 저희집안형편이 그리좋지않아서요..그래서 혹시 잘버는 직업은 무엇무엇있나요?


1.돈 잘버는 직업

2.돈잘버는 직업 수익

3.공부잘한다고 돈많이 버는건 아니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일단 답변 드리겠습니다.
1. 돈 잘버는 직업은 기준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돈을 잘 번다고 하는 직업은 검사, 판사 계열의 직업과 대통령, 국회의원과 같은 국가 운영 관련 직업, 항공기 조종사와 같은 항공계열 전문직, 그리고 삼성 LG와 같은 큰 회사를 운영하는 임원 등이 있습니다. 가게를 운영하셔서 맛집으로 소문나면 이보다 훨씬 많은 수익을 창출하실 수도 있구요. 연예인, 개그맨 등 많은 직업들이 있습니다. 비트코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식투자도 하나의 돈벌이기 될 수 있습니다.
2. 사실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유튜버로는 구독자 1000명이 넘으면 수익 창출이 가능한데 광고가 얼마나 붙느냐가 수익의 기준이 될 것입니다. 또, 대기업의 임원진은 계약을 통해 회사에 있을지 없을지를 결정하기 때문에 기본이 연봉 1~2억입니다. 가게 역시 잘번다면 한달에 몇천만원은 거뜬히 벌 수도 있죠...
3. 그럴수도 있죠 ㅎㅎ 그러나 공부를 못한다면 그 과정은 어려워질 겁니다. 가게를 운영하는데 맛집이 된다거나, 보겸 도티 잠뜰 라온 등 탑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언제나 노력에 달려있는 거죠.

초등학교 6학년에 집안 형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실 뭐 금수저가 되는것은 운이니까요... 그래도 그 나이에 친구들과 놀고 뛰놀 시간입니다!! 아직 돈에 집중하지 마시고 어떤 것에 흥미 있는지, 어떤 취미가 있는지를 생각하시고, 내가 어떤 직업을 하고 싶은지 생각하시고 그 부분을 중점으로 파시면 되니깐요 ㅎㅎ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그러나 공부는 중요합니다.. 공부 못해도 돈 많이 벌 수 있을거라는 생각은 접으시고 공부보다도 책을 읽어 배경지식을 넓히세요... 돈 많은 삼성 아들도 공부 열심히 합니다. 돈이 많다고 나몰라라 하고 놀지 않고 남들보다 훨씬 열심히 공부합니다. 그러니, 공부는 꼭 놓지 마시고, 직업에 관해서 흥미에 관해서 더 조사해 보세요... 공부 못하면 나중에 진짜 후회하십니다. 오히려 지금보다도 도 형편이 안좋으실 수도 있습니다... 마음에 와닿을수도, 와닿지 않았을수도 있는데, 도움 많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여쭤보고 싶으신거 있으면 쪽지 남겨주세요!! 바로 답변 드릴게요 ㅎㅎ 응원할테니ㅡ꼭 꿈 이루시길~

2018.10.0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