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청주 다이어트문의입니다 .
비공개 조회수 1,225 작성일2010.04.22

갑상선 수술을하고 20키로나 쪘어요

 

근데 진짜 안쪘던 부위들도 ㄷㅏ찌고 -_ -

 

약을먹을까하다가 겁이나서

 

주사를 맞아볼까하는데요 ~

 

금액면이나 효과면에서 문의드립니다 .

 

일단뭐 허벅지 팔뚝 배 모두모두 대단해 져가지구요 -ㅁ-

 

키가 155인데 몸무게가 80이에요 -ㅁ-  사람죽겠습니다 .

 

약은 비움차 ??이거 한번 먹어볼려구 하는데 ;;

 

추천좀해주세욧~

 

지방흡입은 무섭고 돈도 많이들고

 

다이어트 약은 요요나 몸이 안조아져서 주사를 선택하려구 합니다 .

 

운동하세요

식이요법하세요

상업적인 글들 모두모두 사절입니다 . 특히 허벌 어쩌구 <<이거아주 그냥 신고합니다 .

 

다 안해본거없구요 

일단 지금 부위별로 난리라 운동또한 하고는 있지만

수술 전처럼 체력이 안되서 그런거니까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kdk****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인슐린다이어트는 굶거나 한가지 특정음식만을 먹지않고,당지수가 낮은 음식위주로 먹음으로 인슐린분비를 조절하여 체중을 감량하는 다이어트방법이다.음식을 섭취해 혈당이 상승하면 췌장에서 인슐린이 분비된다. 인슐린은 혈당을 간이나 근육으로보내 글리코겐 형태로 바꿔 에너지로 축적시키고 소비되지않은 당은 지방세포로 축적시키는 작용을 한다.그런데 혈당이 갑자기 높아지면 인슐린이 다량분비되어 남은당은지방으로 변하여 몸속에 저장된다.혈당을 상승시키지 않고 인슐린분비를 억제하면 체중을 감량할수있다는 저인슐린다이어트는 혈당이 많이 올라가지않는 음식,즉 당지수(GI,GlycemicIndex)가 낮은 음식 위주로 식사를 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칼로리가 낮은 식품만 골라먹는 방법과는 차이점이 있다.

 

왠만한 음식gi지수는 인터넷에 치면 다 나옴

 

매일 매일의 식생활에서 당지수를 낮추는 건강한 식사 방법을 실천한다.
- 당지수가 높은 음식은 당지수가 낮은 음식과 함께 섞어 먹는다. 
- 밥, 빵, 떡, 국수 같은 탄수화물은 살코기, 생선, 닭 같은 단백질과 함께 먹는 것이 전체 식사의 소화 속도와 당지수를 낮추어 준다.
-채소를먼저섭취한다.보통밥,감자,고구마,떡,국수같은탄수화물이풍부한음식을위주로식사를하는데,채소를먼저먹고,다음에고기,생선처럼단백질이풍부한음식,탄수화물이풍부한음식순서대로선택한다.자동적으로식사의당지수를낮출수있다.
- 가능하다면 콩을 많이 사용한다. 
-조리시간을최소한으로한다.익힌음식은날음식보다높은당지수를갖고있다.채소는가능한짧은시간에조리하면비타민과무기질을좀더많이섭취하여영양가도풍부해진다.

당지수의 적용에는 몇 가지의 한계점이 있다.
- 당지수 측정에 있어 개인간의 차이, 조리법에 따른 차이가 있다. 
- 당지수가 측정된 식품은 주로 탄수화물 함량이 많은 식품이고, 탄수화물 함량이 적은 식품은 당지수의 측정이 어렵다. 
- 실제 측정된 당지수는 대부분 40에서 70사이의 수치를 나타내며 당지수의 범위가 크지 않다. 
-한가지식품만따로먹는것이아니라다른식품과함께조리하여먹게된다는점이다.당지수는어떤음식과같이섭취하느냐에따라달라지고총섭취량,단백질과지방의비율도중요한영향을주므로음식섭취의유일한기준이될수는없다.예를들어가공처리를많이할수록,섬유질,비타민,무기질섭취가적을수록,짜게먹을수록당지수는높아진다.
-당지수가낮은음식들은지방함량이많은경우가있다.예를들면당지수가30정도로낮은치즈나버터는마음껏먹어도된다고한다.그러나아무리당지수가낮아도먹는양이많아지면체중이줄지않고오히려늘어나게된다.

별다른운동없이저인슐린다이어트만으로도체중감량이가능하다는것은과장된말이다.효과적인체중조절을위해서는지속적인운동,규칙적인식생활이함께병행되어야한다.이상적인체중감소를위해저인슐린다이어트를추천하기에는아직까지근거가불충분하다.당지수는원래다이어트를위한기준이아니며,당뇨병 환자의 인슐린 용량을 조절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저인슐린 다이어트에서 말하는 당지수가 비만 치료의 궁극적인 해결책은 아니다

 

평소먹던것보다적게먹거나아예굶으면체중이감량된다는것은누구나아는사실이다.체중감량에있어얼마나적게먹을까의문제에서이제는무엇을적게먹느냐로선택의문제에관심을갖게된다.당지수만을생각한다면감자보다는당지수가낮은고구마를먹는것이좋다.그러나칼로리에서보면100g당130칼로리인고구마보다는100g당85칼로리인감자를선택하고싶어진다.당지수와함께칼로리도고려하게된다.

음식을 먹을 때마다 일일이 당지수를 확인해 보는 것은 사실 불가능하므로 당지수가 낮은 식품군을 기억해 두면 좋다. 혈당 조절 장애나 복부 비만이 있거나, 전통적인 다이어트 방법에서 성공하지 못한 사람이라면 저인슐린 다이어트를 시도해 볼 만하다. 

- 주식으로 흰쌀 대신 당지수가 낮은 대표적인 식품인 현미, 콩, 혼합 잡곡밥을 추천한다.  
- 바게뜨빵, 식빵, 소면, 떡 대신 호밀빵, 파스타 등을 선택한다. 
- 설탕이나 시럽 같은 당류가 많이 함유된 식품(과자, 사탕, 케이크 등)은 당지수가 70이상으로 높아 주의한다. 
- 고구마는 당지수가 55로 비교적 낮지만 열량이 높으므로 너무 많이 먹지 않는다. 
- 술은 당지수는 낮으나 열량이 높아 주의한다. 
- 식물성 단백질류(두부, 된장, 땅콩, 우유 등)는 당지수가 매우 낮다. 
- 너무 기름진 조리법은 피하는 것이 좋다. 
- 과일의 경우 통조림은 당분이 첨가되어 있으므로 생으로 먹도록 한다. 
- 밀가루로 만든 가공식품들의 당지수가 70내외로 높다
-당지수가낮은것은날것으로먹는음식,조리를거의안한음식,딱딱한음식,섬유소가풍부한음식등이다.구체적으로야채류,버섯류,해조류,견과류,콩류등을들수있다.
- 1회에 먹는 분량과 총 열량을 적절히 조절하며 규칙적인 신체 활동을 함께 하도록 한다. 
- 당지수를 낮추기 위해 식사시간을 길게 잡을수록 좋다.

 

 

2010.04.2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