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조성아 물분크림, 홈쇼핑 등장에 시청자 관심↑
경제 소비자·유통

조성아 물분크림, 홈쇼핑 등장에 시청자 관심↑

조성아 물분크림이 22일 오전 홈쇼핑 벙송에 등장하면서 또 한 번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지난 2016년 처음 선보인 '조성아 물분크림'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의 제형으로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과는 또 다른 '물분' 제형이라는 단어를 탄생시켰다.

'조성아 물분크림'은 어떠한 피부톤도 맑은 복숭앗빛으로 구현해주며 별도의 도구 없이 손으로 펴 바르면 돼 사용이 간편하다.

2019년 '물분 크림'의 시즌3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된 '물분 크림 7X’는 뜨거운 여름 시즌에도 피부 최적의 컨디션을 위해 3중 프루프와 지속력, 피부 자극 완화 등 여름철 대표적인 7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효과를 임상으로 입증 받았으며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까지 갖췄다.

한편 이날 홈쇼핑 생방송에서는 방송 중 구매 고객에 한해 페블루즈 립스틱 세트를 경품으로 선물하는 '조성아x물분크림 마지막 생방송 럭키박스 당첨 찬스' 이벤트가 진행됐다.

장영준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