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설하윤 노래에 눈물이...‘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 벨소리 1위

2019-09-15 16:11:08

[연예팀] 설하윤이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하 세젤예)’ OST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가 벨소리 차트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자체 최고 시청률 34.3%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세젤예’의, OST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가 bell365에서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설하윤의 참여로 더욱 눈길을 모았던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는 힘들고 지치는 삶의 연속이지만 세월 따라 흘러온 자신의 인생이 아름다운 것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는 곡으로, 설하윤의 진실된 목소리가 희망을 불러 모으는 곡이다. 모든 엄마의 마음에도 항상 봄처럼 꽃이 피어있기를 희망하는 내용의 노래이기도 하다.

발매 이후 “설하윤을 다시 보게 됐다. 가사가 너무 슬퍼서 어머니와 할머니가 떠오른다”, “드라마 보다가 노래에 눈물이” 등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설하윤은 ‘눌러주세요’란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며 ‘차세대 트로트퀸’ ‘군통령’ ‘트로트계의 설현’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너목보’ ‘더 유닛’ 등의 방송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미모로 사람들을 놀라게 한 설하윤은 맥심 표지 모델로 낙점돼 관능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어 지난해 MBC ‘2018 가요베스트 대제전’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트로트계의 샛별을 입증했다.(사진: T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