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시럽 초달달적금, ㅁㄱㅊㅎㅊㄱㅎㅌ 오퀴즈 정답은?
경제 금융·증권

시럽 초달달적금, ㅁㄱㅊㅎㅊㄱㅎㅌ 오퀴즈 정답은?

‘시럽 초달달적금’이 OK캐쉬백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에 등장해 화제다.

23일 오전 11시 문제는 “만기까지 적금 및 내금융 자산연결 유지하시면 ㅁㄱㅊㅎㅊㄱㅎㅌ으로 연 5.2%의 OK캐쉬백을 받으실 수 있어요”로 문장 속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맞히면 된다.

OK캐쉬백은 네이버에서 ‘시럽 초달달 적금’을 검색하면 힌트를 찾을 수 있다고 안내했다.

총 2천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는 이번 퀴즈의 정답은 “만기축하추가혜택”이다.

한편 시럽 Wallet은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과 상품가입까지 가능한 ‘혜택 금융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수협과 함께 최대 연 금리 1.8%에 만기 축하금으로 연 5.2%의 OK캐쉬백 추가혜택을 더한 7% 상당의 이자 적금 상품인 ‘시럽 초달달 적금’을 내놓았다.

오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11시에 시럽 Wallet 내 ‘내금융’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상품 가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시럽 Wallet 앱의 ‘내금융’ 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해 자산 연결을 한 이후 적금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시럽 Wallet 의 ‘혜택 금융 서비스’는 기존 멤버십·쿠폰 중심의 시럽 Wallet 서비스가 카드, 예적금 뱅킹, 보험, 투자, 대출 등 금융 전반을 아우르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로 확대되는 것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