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시사만평 부탁드립니다 ㅠㅠ 정말 너무...
비공개 조회수 2,227 작성일2018.04.12
시사만평 부탁드립니다 ㅠㅠ
정말 너무 급한데 봐도 모르겠고 ㅠㅠ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으니까 만평 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j****
수호신
한국어 2위, 국어 어원, 어휘 3위, 국어 맞춤법, 문법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의사협회가 아파서 침대에 누워 진료을 받는 중인데 뱃속을 들여다봐도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서 문 케어 의사님이 어언이 벙벙하시면서 치료 대책이 없어서 난감해 하시네요.

@금감원장까지 원조 좌파님 김기식으로?

문재인 주사파 정권은 은행검찰총장격인 금감원장에 원조 좌파님 김기식을 내리꽂았다.

은행을 감독하는 금감원장에 어떻게 좌파님에다 참여연대 출신인 정치꾼을 앉혀 놓는다는 말인가?

이거야말로 과거 낙하산 인사와는 비교도 되지 않는 캠코더 (캠프+코드+더불어민×당)인사가 아니더냐?

김기식은 누구인가?
김기식은 박원순이와 함께 참여연대를 만들어 사무처장을 지내면서 재벌개혁이라는 명분하에 재벌 돈을 갈취해먹은 기생충이다.

참여연대의 실질적인 오너임에도 총괄이사라는 직함을 가진 박원순, 대기업 때리기 앞잡이 김상조, 조국 등과 함께 대기업의 비리를 끌로 파서 일단 언론에 때리고 돈뭉텅이를 들고 박원순이의 아름다운 재단에 바치는 시스템으로 대기업 돈을 갈취해 먹은 자이다.

이렇게 해서 아름다운재단 (거꾸로 더러운 재단임)에 모아진
돈 900여 억 원은 종북좌빨들의 양성자금으로 흘러들어간 것이다.

이자는 이런 공로로 2012년 총선에서 좌파 한명숙 통합민ㅈ당 대표의 도움을 받아 시민단체몫으로 젊은 나이에 비례대표 국회의원까지 해먹은 자이다.

청와대 장하성 정책실장, 조국 민정수석,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김기식 금감원장에다가 그 위에
주사파의 대장 임종석 비서실장을 톱으로 대한민국을 공산화하고
몽땅 말아먹을 모양이다. 모골이 송연하고 피가 꺼꾸로 솟는 것 같다.

그러나 대한민국의 산업화 시절 그대들은 민주화를 앞세워 김일성 주체사상에 오염되어 데모꾼으로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대한민국의 발전을 끊임없이 방해한 자들이 아니더냐? 그대들은 곧 천벌을 받을지도 모른다!!!

2018.04.1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