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삼식이말인데요~ 삼순이가 동안이라서 좋아하는거겠죠?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2,433 작성일2005.06.24

삼순이가 연상이긴 하지만 나이도 어려보이고 좀 귀엽게 생긴 구석이 있잖어요~

 

만약 생긴게 동안이 아니라 본래 나이보다 더 들어보이믄 삼식이가 호감두 안가졌을거 같아요~

 

저두 동안이 되구싶은데 ㅠㅠ 아융 무슨 어려보이는  비결같은거 없을까요? ^ㅅ^;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삼식이의 키스를 원한다면 동안이 되어라!

 

요즘 폭발적인 인기 드라마의 주인공들의 키스신이 여성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극중 여자 주인공은 삼순이는 뚱뚱하고 예쁘지 않은 30대의 노처녀로 말투가 다소 퉁명스럽고 예뻐 보이려는 노력을 거의 하지 않는 지극히 평범한 여성이다. 그런데 백마탄 왕자 캐릭터에 잘생긴 현빈 아니 삼식이와 키스를 하였으니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살만한 일이다. 특히 삼순이와 같은 연령대인 30대 초반의 여성의 경우는 더욱 가슴 설레일만 하다.

 

그러나 불행히도 이것은 어디까지나 드라마일 뿐이다.

대한민국에는 결혼하지 않은 수백만 명의 남자가 있다. 그 중에는 드라마의 삼식이와 같은 유형은 솔직히 현실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외모이기는 하지만 그런 유형의 남자들이 많다고 치자. 그렇다면 정말 그렇게 멋진 남자들이 꾸미지도 않고 연상에 거기에 나이 들어 보이는 여자들을 정말로 좋아할 수 있을까?

 

우연인지 필연인지 이상하게도 요즘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연상연하의 커플을 보면 매력적인 연하와 사귀는 연상녀들은 비교적 동안이어서 남자보다 어려보이거나 적어도 동갑으로 보이지 나이들어 보이지는 않는 여성들이 많다. 이 말은 남자들이 연상을 사귀는 것은 특유의 매력도 있지만 외모도 본다는 이야기가 된다.

 

삼순이 같은 귀엽고 속 깊은 캐릭터가 실존 한다고 해도 그에 못지 않게 어느 정도 외모되고 성격 좋은 여성들도 우리 주위에는 많다. 마음 아프지만 삼순이가 현빈처럼 멋진 남성을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은 현실에서는 매우 희박하다는 이야기이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움을 위해 성형수술을 통해 얼굴을 바꾸고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것이 해결될까?

미인에 대한 관점이나 기준은 상대적인 것이다. 시대에 따라 미적 관점이 바뀌기 때문만은 아니다. 세계 최고의 미인 배우들의 장점들만 따서 합성한 얼굴을 본적이 있을 것이다. 미인의 기준을 객관화하게 되면 이미 미인이라는 개념이 깨지게 된다. 미인은 그 사람의 매력에서 비롯되는 것이다. 거기에 피부가 맑고 환하며 나이보다 많이 어려 보이는 얼굴은 그 사람의 전체적인 느낌을 신비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이기 쉽다.

 

간단히 상상해 보자!

얼굴 윤곽이 뚜렷한 전형적인 미인형이 있다. 그런데 이 사람의 피부가 좋지 않다. 몇 겹의 화장으로 얼굴을 변장해야 할 정도이다. 또 다른 사람이 있다. 코가 오똑하지 않고 눈망울이 큼직하지도 않다. 그러나 3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젊은 피부를 가지고 있다. 얼굴에서 10대 같은 느낌을 받는다. 당연히 후자의 경우에 더 많은 매력을 발산하게 되고 더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게 될 것이다.

 

 

 

삼식이와의 키스를 원하는가? 그러면 이제부터라도 피부에 신경쓰자!

 

 

(사실 삼순이 역할의 김선아는 결코 나이들어 보이지도, 피부가 나쁘지도 않다^^;)

조금 오버이기는 하지만 10대 같은 피부를 갖고 싶다면 2가지만 신경쓰면 된다.

 

 

맑고 투명한 피부 그리고 주름 없이 탄력 있는 피부!

 

투명하고 맑은 피부 동안 만들기

 

1.화이트닝 하기전 각질부터 제거

각질이 많으면 피부가 칙칙해 보이고 멜라닌 색소도 피부에 함께 침착된다. 스크럽이나 팩, 필링제 등으로 각질을 제거한 후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면 화이트닝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2.밤10시~새벽2시 사이에는 꼭 취침

화이트닝 제품은 잠들기 전에 발라주고 밤 10시~새벽 2시 사이에는 반드시 취침해야 한다. 이 시간에는 세포 분열이 왕성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멜라닌 세포가 피부 표면으로 올라오는 효과가 있다.

 

3.화이트닝 에센스 마사지

화이트닝 크림에 에센스를 섞어 부드럽게 마사지 한다. 화이트닝 성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면서 혈액순환을 도와 칙칙한 피부를 밝게 할 수 있다. 목, 볼, 입가, 코, 이마, 눈가 순서로 마사지하되 목부위와 턱선도 빠뜨리지 않는다.

 

주름 없고 탄력 없는 피부 동안 만들기

 

잘못된 화장습관, 평소의 얼굴표정, 잠자는 자세, 피부노화 등의 원인으로 얼굴에 주름이 생기게 된다. 보통 20대 중반이 되면 눈가 등에 잔주름이 생기기 시작한다. 이 때 생기는 주름은 잘 관리만 하면 없앨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부지런하다면 얼굴에 생기는 주름들을 철저하게 관리 할 수 있다. 맨손으로 하는 얼굴 마사지, 과일팩, 기능성 화장품, 주름을 만드는 습관 교정 등을 통해서 자연적으로 생기는 주름을 없애고 나이보다 훨씬 어리게 보이는 동안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서 잠깐!! 실제로 키스는 내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키스를 하면 심장이 뛰고 맥박이 두 배로 빨라지고, 혈압이 오르고, 췌장에서 인슐린이 분비되고, 부신은 아드레날린을 배출한다. 또 강력한 엔돌핀이 생성되도록 뇌를 자극한다. 또한 몸속에서 스트레스를 자극하는 글루코콜티코이드라는 호르몬의 생성을 억제해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아드레날린이 지속적으로 분비되면 신진 대사의 균형이 무너지면서 피부에 필요한 영양 공급이 늦어지고 색소 형성 세포의 활동이 증가하게 되므로 피부에 나쁜 영향을 줄 수도 있다. 키스도 적당히 해야 좋다는 말! 역시 무엇이든 넘치면 탈이 생기기 마련!

 

 

2005.06.2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ulyun68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지금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

10대때는 다들 교복입고 다니고 같은 학교생활을 하니까 다 같아도

20대 넘어서고 부터는

옷을 입는 스타일, 어떤 사고를 가지느냐, 어떤 생활을 하느냐가 가장

그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 같아요.

 

얼굴 자체의 생김을 바꿀수는 없으니까

지금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에서

좀 더 어리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게 가장 중요하겠죠. ^-^

캐쥬얼 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옷차림이나, 젊고 개방적인 사고를 가지고

활기타고 긍정적인 태도로 살아가는 모습이 가장 젊고 예쁘지 않을까요 ^-^

 

아.. 그리고..

삼식이가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삼순이를 만나면서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귀여운 이미지의 삼순이 얼굴이

위화감을 떨쳐버리는데 (자신보다 나이가 많다는 사실을 크게 문제되지 않게 하는데 )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게 사랑의 이유가 된 건 아니라고 봐요.

오히려... 푸근하고, 편안하고, 서른이라는 나이에 맞는 인생의 경험과 깊은 생각이

삼순이에게 끌리는 이유가 되지 않았을까요?

 

무조건 어려 보이는게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사람이 나이가 들어가는 것은, 특히 여자에게 그것은

무척 서글픈 일이지만

여자가 나이를 먹어가면서 늘어나는 것은

비단 얼굴의 주름 만은 아닙니다. 그만큼 현명한 생각과 넓은 가슴을 가지게 되는거겠죠.

 

현재의 나이에서 가질 수 있는 것들을 소중히 생각하시고,

항상 밝고 긍정적으로 활기차게 살아가세요!

어리고 예쁘기만 한 얼굴이 아니더라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당신만의 보석을 알아보고, 그것을 진심으로 사랑해줄

당신만의 삼식이가 꼭! 나타날 겁니다 ^-^

 

 

2005.06.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