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까꽃반값할인. /사진=KWAVE 제공
꾸까꽃반값할인. /사진=KWAVE 제공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에서는 오늘(25일) 플라워 전문 브랜드 꾸까와 함께 오퀴즈 1000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25일) 오전 9시부터 낮 1시까지 매 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오퀴즈 1000만원이벤트는 꾸까의 5주년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꾸까 꽃 반값 할인'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총 1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1000만원이벤트의 오전 11시 문제는 "꾸까의 오늘의 50% 할인꽃은 OOOOO이다."로 해당 문장 속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꾸까 꽃 반값할인'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핑크안개꽃'이다.


한편 꾸까는 2014년 일상에서 즐기는 꽃 문화를 위해 설립되었으며, 꽃과 함께라면 평범한 날도 특별한 날이 될 것이라 믿고 꽃과 함께 하는 행복을 알리는 브랜드다. 꾸까는 오퀴즈 1000만원이벤트와 더불어 5주년 감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꾸까 꽃 반값할인' 키워드의 실검 장악은 한동안 지속될 전망이다.

꾸까 관계자에 의하면 "꾸까의 5주년 감사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회원가입 시 경품을 추첨하여 선물을 주는 경품 이벤트와 매일매일 달라지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꾸까 홈페이지의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니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꾸까가 전하는 꽃이 주는 행복을 반드시 경험해 볼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