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뗑이돌 파운데이션 퀴즈..수지 장미입술은 드라마마뜨 #505 레드본드

김지연 기자 승인 2019.09.27 17:45 의견 0
랑콤 뗑 이돌 파운데이션 페이지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랑콤 뗑 이돌 파운데이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7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랑콤 뗑 이돌 파운데이션이 검색어로 등장해 시선을 끈다.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 랑콤 뗑 이돌 파운데이션 관련 깜짝퀴즈를 냈기 때문.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다. 

첫 번째 문제는 "수지가 배가본드에서 사용한 파운데이션 컬러명은 #□□-01 이다"이다. 정답은 PO이다.

두 번째 문제는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배가본드 속 수지의 밝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한 제품으로 일명 #□□□□□□ 라고 불린다"이다. 정답은 이쁜컬러파데이다.

세 번째 문제는 "배가본드 속 수지의 쨍한 레드립을 완성한 립스틱은 압솔뤼 루즈 드라마마뜨 #505 □□□□ 이다"이다. 정답은 레드본드이다.

네 번째 문제는 "배가본드 속 수지가 사용한 립스틱은 압솔뤼 루즈 □□□□□ #505 레드본드 이다"이다. 정답은 드라마마뜨이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문제는 "수지가 배가본드에서 사용한 쨍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은 압솔뤼 루즈 드라마마뜨 #□□□ 레드본드 이다"이다. 정답은 505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