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달맞이꽃종자유
비공개 조회수 1,519 작성일2019.03.21
달맞이꽃종자유 남자가 먹어도 되는건가요?
오메가3하고 차이점이 뭘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수호신
달맞이꽃종자유 남자가 먹어도 좋습니다. 달맞이꽃종자유와 오메가3하고 차이점이 궁금 하시군요.

감마리놀렌산은 불포화지방산 오메가6 이구요.. 오메가 3는 오메가 3,6,9의 한가지 종류 입니다.

오메가는 불포화된 사슬의 위치에따라 3, 6, 9 등으로 명명됩니다.

서로 상호작용이 있거나, 흡수율에 지장이 있지 않으므로
같이 복용해도 되며, 식후 즉시복용을 권장드립니다.

영양제는 장내 클로스트리듐균, 이콜라이균 등 유해세균 비율이 비대하게 높은 경우 영양제나 음식을 먹었을 때 유해세균들이 만드는 독성 물질 아민 스카톨 페놀 암모니아 인솔 등 유해 독성이 과잉대사로 장간순환에 의하여 간을 공격하여 영양제의 인체용율이 낮아지고 위와 장에 무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장내 복합유익균 비율을 높이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해세균들이 만드는 독성 물질 90% 이상 해독하여 장간순환작용에 의하여 간세포를 건강하게 하고 위장기능이 건강하게되어 영양제의 인체 이용률이 높아지게 합니다.

어떤 사람은 영양제의 효과를 많이 보고 어떤 사람은 효과를 못 보게도 될 수 있는데 이것은 장내 세균 탓 입니다.

유산균보다 더 중요한 건 복합유익균입니다. 복합 유익균이 함유된 이엠발포멀티유산균 드셔서 장내 복합유익균 다양성과 비율을 높이는 노력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엠발포멀티유산균 제품류 속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스스로 증식되는 복합 유익균이 포함된 이엠원액분말이 함께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스스로 증식되는 복합유익균들은 클로스트리듐균 등 유해세균 보다 빠른 성장을 하는 균들도 있어서 장내 복합유익균 다양성과 비율을 높이기 위해서 드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복합 유익균인 에이디이노바이옴 제품류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 속에 복합유익균 들은 유해세균보다 성장이 빠르기 때문에 장내 유익균 비율을 높이기 위해서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복합유익균식이균형식정 제품 속에 이콜라이, 클로스트리듐균 등 유해세균들 보다 증식 속도가 빠른 유익균 등 29종의 복합 유익균이 함유되어 있어서 장내 유익균 다양성과 비율을 높이기 위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복합유익균식이균형식정 속에 50여 가지 과일 채소 야채 산나물 들나물 견과류 곡물류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현대인의 편식 된 식습관을 바로잡고 영양균형에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아침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복합유익균식이균형식분말 제품도 있는데 물에 복합유익균식이균형식분말과 이엠발포멀티유산균 타서 셰이크 해서 드신 후 영양제를 먹는 것도 좋습니다. 

장내 클로스트리듐균등 이콜라이균 등 유해세균들은 15~20분에 한 번씩 이분법으로 증식되어 12시간 만에 500억 마리 이상으로 증식되지만, 이 성장 속도보다 빠른 복합유익균들은 이들의 성장 보다 빠르게 증식되어 유해세균 및 병원성균 길항작용, 바이러스 비활성화 작용으로 유해균과 유해 바이러스를 억제하고 장내 환경을 건강한 환경으로 장악하여 소화력과 면역력 항체의 다양성을 구축하여 건강한 체력 유지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유산균 숫자가 높게 함유된 유산균을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장속에서 스스로 증식되어 12시간 만에 500억 마리 이상으로 자라는 유해균보다 성장이 빠른 복합유익균들을 좋은 유산균과 같이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즉 장내 복합유익균 미생물은 증식 대사과정에서 세로토닌 전구체 90%를 합성하여 심신을 안정시켜 스트레스지수를 낮추고 행복지수를 높인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장속 유익균들은 증식되어 자신의 DNA를 분열하여 종족을 남기고 죽습니다. 이 죽은 장내 유익균 균사체는 인체가 필요한 영양성분과 항산화 성분을 가지고 있어서 인체가 필요한 영양소와 항산화 소포체를 장내 세균으로 획득하여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노화를 억제하게 됩니다. 반면에 유해세균들은 죽으면서 독성을 남기고 인체의 세포를 공격해 노화가 촉진되는 것입니다.

복합유익균 들이 성장하면서 유산균의 효과를 높여주고 과섭취된 영양소는 배설형으로 부족한 영양소는 흡수형으로 조율해 주는 생리활성물질들을 만들어 인체 영양소 균형을 맞춰 줍니다.

누구는 물만 마셔도 살이찌고 누구는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이유는 장내 세균 탓 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하루에 한시간 이상 운동과 음식을 골고루 다양하게 곡류 채소 야채 과일 견과류 등 식이균형을 잘 맞춰서 섭춰하시고 복합유익균과 유산균 섭취로 장내 유익균 비율을 높이는 노력을 하시면 영양제의 인체이용률을 높이고 항체의 다양성이 구축되어 건강한 소화력과 면역력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2019.03.2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