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우승자 베이식, RBW와 결별(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10.23 08:02
  • 글자크기조절
image
래퍼 베이식 /사진제공=RBW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4 우승자 래퍼 베이식이 소속사 RBW와 계약이 종료돼 결별한다.

베이식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3년 간 저를 도와준 RBW와 계약이 종료됐고 All Right Music과도 이별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베이식은 "'쇼미더머니'를 하기 전 아무 것도 없던 저를 믿고 도와줬고 지난 3년은 제게 꿈 같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제 홀로서기를 응원해주는 RBW와 All Right Music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

베이식은 지난 2008년 싱글 앨범 'Better Than The Best'로 데뷔한 이후 다수의 싱글을 발표했다. 베이식은 지난 2015년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4에서 남다른 랩 실력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시선을 모은 바 있다.

◆ 베이식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베이식입니다.

지난 3년간 저를 도와준 RBW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All Right Music 과도 이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쇼미더머니도 시작하기 전 아무것도 없던 저를 믿고 도와주었고, 지난 3년은 저에겐 꿈같은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저에겐 그게 가장 크게 얻은 것 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부족한 저를 그동안 아껴주시고 또한 앞으로 저의 홀로서기를 응원해주는 RBW와 All Right Music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 베이식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