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사주풀이 부탁드릴께요
kcy2**** 조회수 592 작성일2010.02.08

1986.9.22 음력  여

박애리 (朴愛理)

태어난시는 15시35분입니다

 

애정운 직업운 재물운 등 가르쳐 주세요 ㅎ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4665****
물신
소화기내과 78위, 사상의학과 10위, 한방내과 46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사주는 예정된 운명을 보는 것보다 타고난 성격, 적성, 직업, 에너지 등을 보는 현상학입니다.

님과 같은 사주는 우리나라에 최소 100명은 될 것이고, 유전자, 환경, 부모형제 등의 기본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편차가 많습니다. 그런데도 운명을 논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단, 사주와 체질, 이름을 참고하면 그 사람의 운세, 즉 에너지의 흐름을 예측할 수 있지만, 절대 예언이나 확정은 아닙니다.

 

사주를 보면, 성격은 겉으로는 차분하지만 내적으로는 다혈질이며, 활동적이면서도 때론 매우 정적인 면이 있습니다.  체질적으로 신장과 생리기능이 약하고, 간이 작아서 피로감이 많습니다. 또한 생각이 지나치게 많고 자신의 원칙이 분명하기 때문에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이 따릅니다. 자존심이 강하면서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무척 약하며, 남성적인 기질이 있지만 내면은 여리고 경계의식이 강합니다.

 

애정운은 남자를 보는 직관력이 발달하여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만나면 단점부터 잘 보이기 때문에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애정운 자체는 좋은 점이 남성을 끄는 힘이 있고 주변에 남자들도 잘 따릅니다. 결혼은 공직이나 전문직 등의 직업운이 분명한 사람을 만나게 되며, 결혼을 다소 늦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업운은 활동적이며,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분야가 맞습니다.

공직이나 기업체 등의 사무와 관리를 겸한 직종이 적합하며, 활동성이 요구되어야 적성에 맞습니다. 그러나 간섭받기를 싫어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자신의 영역이 뚜렷한 분야가 좋습니다. 색감이 발달하여 예술적인 취미를 가지는 것은 좋습니다. 옷을 고르는 안목이 발달할 수 있는 재능이 있습니다.

 

재물운은 본인의 사주상으로 재물을 중시하지만 직접 벌어들이는 것보다 받는 복이 많습니다.

경제적으로 자신이 활동하는 것보다 더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에너지의 흐름이 있어 노력보다는 결실이 좋습니다. 이름에도 재물운이 있는데,  박애리가 파동의 원리로 보면 재물이 따릅니다. 수중에 돈이 없으면 심리적으로 불안해지기 때문에 재물운을 잡는 힘이 강합니다. 박애리의 이름도 파동이 재물을 부르기 때문에 안정된 재물운이 있습니다. 다만 박애리에서 자신의 주장이 강하면서 생각이 많고 행동력이 떨어지는 점이 있어 그러한 점은 노력해서 보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2010.02.0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