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건강 먹거리 전문 기업 '우리가스토리', 추석맞이 견과류 추석선물세트 출시

행복드림세트·솔직담백세트·스페셜티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된 견과류 선물세트

발행일 : 2019-09-03 11:30:00

우리가스토리(윤수란 대표)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견과류 ‘추석선물세트 10+1’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리가스토리가 준비한 추석선물세트는 △행복드림세트, △솔직담백세트, △스페셜티세트 등으로 구성된 견과류 선물세트다. 현재 추석 선물세트 10개 구매 시, 1세트를 더 증정하는 ‘추석선물세트 10+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복드림 견과류 선물세트는 신중하게 엄선된 견과류를 5종으로 구성한 업계 최대 대용량의 실속형 선물세트다. 행복드림세트는 호두, 볶음땅콩, 해바라기씨, 건조크랜베리루비, 브라질너트, 구운아몬드 등 다양한 구성으로 1호~12호까지 마련됐다.

건강 먹거리 전문 기업 '우리가스토리', 추석맞이 견과류 추석선물세트 출시

솔직담백 선물세트는 맛과 영양을 가득 담아 신선하고 건강한 견과류, 농산물, 건과일을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다. 솔직담백 선물세트는 햄프씨드, 카카오닙스, 건 대추야자, 쌀눈, 호두, 피스타치오, 볶음땅콩, 아몬드. 브라질너트, 해바라기씨, 흰강낭콩, 잣, 비폴렌, 캐슈넛 등으로 1호~ 18호까지 구성됐다.

스페셜티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로고에 깔끔하고 모던한 블랙 패키지인 고급형 선물세트다. 특히 꼼꼼한 검수 과정을 통해 선별한 우수한 원료들로만 구성했다. 스페셜티세는 브라질너트, 호두, 마카다미아, 구운 아몬드, 구운 피스타치오, 구운 캐슈넛, 볶음땅콩, 건조 크랜베리루비 등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우리가스토리의 행복드림, 솔직담백, 스페셜티 선물세트 패키지는 쇼핑백이 따로 필요 없는 손잡이형 박스로, 선물의 정성이 돋보이면서도 간편하게 선물하기 좋다.

윤수란 대표는 “이번 추석 견과류 선물세트는 우수한 원료들을 세심하게 검수하고 선별해 마음을 담아 정성껏 준비했다.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할 감사의 선물로 제격이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스토리는 단순히 규격화된 상품이 아니라 고객들의 생활과 삶을 생각하는 건강먹거리 전문기업이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