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레알마드리드 티켓구매 도와주세요ㅠㅠ
비공개 조회수 4,452 작성일2018.07.30
레알마드리드 홈구장 티켓구매를 하려고하는데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1. 스텁허브같은곳에서 사는게 좋을까요 레알홈페이지에서 사는게 좋을까요?

2. 스텁허브에 레알홈페이지에서 아직 티켓오픈 안한거도 팔던데 어떻게 파는건가요 믿을만 한건가요??

3. 130구역 32만원이던데 뷰랑 가격 괜찮을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iec****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우선 레알 마드리드 경기 중 어떤 상대팀과의 경기이냐가 티켓팅 난이도의 지표가 됩니다.
레알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정도 팀간의 경기는 tire 1급에 속하여
예매 난이도가 올라가며 그 이외의 팀 (tier2,3,4)과의 경기인 경우 난이도가 조금 쉬워집니다.

레알마드리드 홈구장 경기 기준으로
레알마드리드vs바르셀로나 경기의 경우 tier1보다 어려운 엘클라시코 이기에 난이도 S로 보고
레알마드리드vs레반테 (예를 들어) 경기의 경우 tire 3정도의 팀과의 경기이기 때문에 제 아무리 레알 마드리드 홈경기 라고 하더라도 난이도가 C정도 밖에 안됩니다. 

기본적으로 경기해당일 2-3주 전에 GENERAL SALE (일반구매)가 시작됩니다.
경기 예정일 기준으로 약 2-3주 전부터 공식 홈페이지 눈팅 하시면 됩니다.
season ticket holder (시즌권 소지자) 혹은 멤버쉽 회원에게 우선 예매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는데 1 tear(최상위 팀) 팀 간의 경기가 아닌 이상에야 멤버쉽으로 매진 사례는 거의 없기에 보시려는 게임이 레알vs바르샤 정도의 상위권 팀 게임이 아닌 이상 멤버쉽 구매는 불필요해 보입니다. 멤버쉽에서 다 소진되지 않은 티켓은 약 2-3일 이후에 일반 판매로 풀립니다.

특정 구역이나 좌석 (가장 인기가 높은 선수단 입/퇴장 입구 옆)을 원하시는 경우는 시즌권/멤버쉽 구분 없이 구하기가 아예 어렵다고 보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2차 판매 사이트는 스텁허브에서는 프리미엄이 붙기 때문에 정가보다 비쌀 수 밖에 없고 (더 싸게 파는 경우는 없음, 환불이나 취소하면 그만 이기 때문에) 지금 예매 할 수 있는 이유는 티켓을 소지하고 있다기 보다는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판매하는 겁니다. 대부분 시즌권 소지자 들이죠.
그리고 사실 마음만 먹으면 멤버쉽이 아니어도 조금만 시간 투자하면 엘클라시코 맨 앞자리도 구할 수 있습니다. 공홈에서. 수많은 '새로고침'이 필요하죠. 정신노동.

결론만 축약해 드리자면

공홈에서 약 2-3주 전부터 예매가능 (예매 가능시기 공지가 공홈 해당경기 요약에 나옴)
멤버쉽 필요없음
스텁허브 비추

상대팀에 따라 난이도 S~C급의 티켓팅입니다.
즐거운 관람 되시길 바랍니다.

2018.08.0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