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 초달달 적금, 12시 'ㅅㅊㅅㄷㅊ' 오퀴즈 정답은?
시럽 초달달 적금, 12시 'ㅅㅊㅅㄷㅊ' 오퀴즈 정답은?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럽 초달달 적금, 12시 오퀴즈

29일 오퀴즈 이벤트에 '시럽 초달달 적금' 퀴즈가 출제되면서 누리꾼들이 퀴즈의 답을 찾기 위해 포털사이트에 접속하는 등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날 12시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는 "'시럽 초달달적금'이 드리는 금융 꿀팁! 비대면 금융 상품은 가입하고 약 한달 동안은 '단기간 다수계좌개설 제한' 규정으로 추가 상품 가입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시럽 초달달적음은 미리 입출금계좌를 개설하고 준비할 필요없이, 'ㅅㅊㅅㄷㅊ'기회를 잡으신 분들만 가입 절차를 밟으면 되니 부담 없이 참여하실 수 있어요."이다.

오퀴즈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시럽 초달달 적금'을 검색하기를 권고했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의 정답은 ‘선착순당첨’이다. (문제가 바뀔 시 정답은 바뀔 수 있다)

오퀴즈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퀴즈로 소개하는 퀴즈 이벤트이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 가능하다.

누리꾼들은 '시럽 초달달 적금' 퀴즈를 맞추기 위해 힌트를 검색하고,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이번 퀴즈는 모든회차 매회 1인 1회적립 가능하다.

한편, '시럽 초달달적금'은 '시럽 월렛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한 6개월 만기 적립식 상품으로, 월 최대 2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우대조건에 따라 연 1.8%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수협은행과 SK플래닛은 업무제휴 및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총 3만 명의 고객에게 연 5.2% 상당의 OK캐시백을 만기축하금으로 지급하는 '시럽 초달달적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9월 24일 부터 10월29일까지 총 6차례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오픈하며, 이날을 시작으로, 매회 선착순 가입고객 5000명에게 우대혜택을 지급한다. 이에 따라 시럽 초달달적금 가입고객은 최대 연 7% 수준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 시럽월렛 홈페이지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