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프레시 제주한정판. /사진=르프레시 홈페이지
르프레시 제주한정판. /사진=르프레시 홈페이지

'르프레시 제주한정판 생리대' 오퀴즈 1000만원 이벤트가 화제다. 이날 오후 1시 현재 출제된 오퀴즈 1000만원 퀴즈는 "르프레시와 세화씨문방구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제주 풍경을 담은 'ㅇㄴㅈㅈ' 시리즈"이다.
오퀴즈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포털사이트에 '르프레시 제주한정판 생리대'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르프레시 제주한정판 생리대' 퀴즈의 정답은 '안녕제주'이다.

한편 르프레시는 오퀴즈 1000만원이벤트와 더불어 오늘(1일) 리디티드 에디션 선물 박스로 알려진 안녕제주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녕제주 시리즈는 제주도 작가인 세화씨문방구와 함께 콜라보한 상품으로 소담스러운 제주의 풍경을 담아 이목을 끈다.

론칭 이벤트는 안녕제주 BOX 구매시 선착순 2000명에게 2020 안녕제주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오늘 하루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르프레시 관계자에 의하면 "르프레시 제품은 초경을 앞둔 딸, 조카를 위한 선물, 완경을 앞둔 엄마를 위한 선물, 매달 월경하느라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라며 "특히 소담스러운 제주의 풍경을 담은 안녕제주 생리대 BOX와 안녕제주 다이어리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