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테일즈위버 막시민 공략법점 고수분들만
ym**** 조회수 4,079 작성일2007.12.01

저기 제가 테일즈위버를 하려는데요 .

제가 진짜 아무것도 몰라서그래요

제가 물어볼거는여

1.제가 매니아 천만원만지를껀대 천만원으로 막시민템 맞출수 있나요 ?

2.스텟이랑,스킬 (이건진짜 자세하게좀; ;뭐 공략법봐도;;이해를잘못하겠어요  자세하게점.)

3.테일즈는 스킬찍을때 경험치로찍는대 배워야댈스킬 다안찍고 레벨업하면 안대나요? 전부다 찍꼬나서 꼭 렙업 해야돼나요 ?  그리고 중간쯤에 경험치 까다보면 exp up 인가 ?그런거 나올떄 그떄 레벨업해야대나요 ? 아니면

끝까지 경험치 올리는게 더좋은가여 ?

 

제가 정말 아무것도 몰라서그래여 ;;

좋은답변 기다릴꼐여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1) 천만원이면 별로 살 아이템이 없습니다..;;

 

(2)

막시민을 키워보자 !! [ Lv.1 - Lv.165 / ]



 

- 소개

 

 하이아칸 서버에 활동중인 헬프로네 입니다.

 

 이렇게 막시민 육성법을 쓰게 된 이유는

 

 케릭터 선택에 고민 하는 분들에게 "막시민 이란 이런것이다!" 라는걸

 

 알려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처음 적은 공략법이다 보니 다소 부족한 점이 많을수 있습니다.

 

 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적 부탁드립니다.

 

 (반량 분량의 육성법이 완성 되엇을때 실수로 인해 적어 놓은 자료가

 

 날라갔네요, 정말 안구에 습기가 차네요)

 

- 차례

 

 1. 막시민 리프크네

 2. 스텟

 3. 스킬과 시엔

 4. 레벨별 사냥터

 5. 아이템

 6. 재분법

 

 

 

1. 막시민 리프크네

 



테일즈 위버에서 가장 센스있는 막시민입니다.

 

마검사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또한 PK 에서 빠질수 없는 케릭이기도 합니다.

 

평도와 대검을 사용하는 대표 격수입니다.

 

1:1 공평사냥 에서도 인기가 많죠

 

그렇기에 수월한 사냥이 가능합니다.

 

초보분인 경우 베기형으로 시작하여 어느정도 막시민에

 

기틀을 잡은뒤 스텟만 마검사 형으로 바꾸면 좋을듯 합니다.

 

1-1. 장점

 

적중검과 실프윈드, 오화월광참과 연을 주기술로

 

사용하며 베기형 인경우 손쉽게 키울수 있습니다.

 

마검사인 경우 엄청난 오화월광참 대미지를

 

자랑합니다. 대검 경우 가격도 싼편입니다.

 

1-2. 단점

 

하지만 마검사 인경우 평도 보다 연과 폭 대미지가 약한게 단점이며

 

크리티컬 율이 높은 아이템을 맞출시 돈이 많이 들어간다는 것이 단점 입니다.

 

또한 베기형 인경우 평도 무기 가격이 비싼게 단점 이기도 하죠

 

1-3. 케릭터의 생성



스타일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베기형을 선택 하셔서 케릭터를 생성해 주세요

 

(차후 마검사로 전향 할때도 베기 스타일에서 스텟만 바꾸는 것이기에

베기형으로 시작 하셔야 합니다.)

 

 

 

2. 스텟

 

스텟에 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스텝(STAB) - 초반에는 필요가 없는 스텟이며, 145 부터 선딜을 줄이기 위해 또는 폭 데미지를 올리기 위해 사용됩니다.

 

핵(HACK) - 필수적으로 올려야 하는 스텟이며 공격력을 높여주어 대미지를 상승 시킵니다. 일정 핵을 올린후 더이상 올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인트(INT) - 마법 공격력을 올려줍니다. 마검사가 아닌이상 올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디펜(DEF) - 방어력과 체력을 높여주며 HP 회복속도가 빨라집니다. 필수적으로 올려야 하는 스텟이죠

 

엠알(MR) - 마법 방어력을 올려줍니다. 마검사가 아닌이상 올리지 않으며, 마검사도 그다지 많이 찍는 스텟은 아닙니다.

 

덱스(DEX) - 몬스터에 대한 적중률을 높여줍니다. 막시민은 적중검 이라는 기술이 있기에 그다지 많이 찍을 필요가 없습니다.

 

어질(AGI) - 회피률을 올려줍니다. 초반엔 찍으실 필요가 없으며, 회피 재분을 할시에 (회피케릭) 아주 중요한 스텟입니다.

 

앞으로 올릴 스텟은 총 3가지 입니다.

 

핵(HACK) , 디펜(DEF) , 덱스 (DEX)

 

핵은 공격력을 높여주어 대미지가 상승됩니다.

 

디펜은 방어력과 체력을 높여주어 사냥시에 도움이 됩니다.

 

덱스는 몬스터에 대한 적중률을 높여주어 수월한 사냥이 가능합니다.

 


핵 - 자신의 렙 +18

 

디펜 - 핵과 덱스를 맞춘후 모든 포인트를 투자

 

덱스 - 자신의 렙 -10



핵을 먼저 맞춥니다. 핵은 렙+18 로 해주세요

핵은 100% 보정이 되니 더이상 올리지 말아주세요

(자세한건 스킬과 시엔편 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렙 8때의 스텟입니다.



덱스는 렙 -10 으로 해주세요. 그후 디펜을 올립니다.

디펜은 덱스를 맞추고 난 포인트를 모두 주면됩니다.

렙19 때의 스텟입니다.



* 핵은 왜 렙+18로 하나요 - > 렙 52때 핵70을 맞추어 일진문자 라는 무기를 끼기 위해서입니다.

* 덱스는 왜 렙 -10로 하나요 -> 막시민은 적중검 이라는 스킬이 있기에 많은 덱스를 원하지 않습니다.

렙 52때의 스텟입니다.

 

 

 

3. 스킬과 시엔

 

3-1. 스킬

 

편리상,

 

꼭 선택해야 하는 스킬은 (선) 추천 하는 스킬은 (추) 비추하는 스킬은 (비) 로 적겠습니다.

 

바람계

ⓒ윈드 슬레쉬&윈드 슬라이스(선)마공평타 입니다. 자신의 무기의 경도가 낮더라도

마공 평타를 쓰게 되면 아무리 방어력이 강한 몬스터 라도 (예-크노헨) 내구도가 달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본 평타보단 대미지가 낮아집니다.

스피드업(선)일정 시간동안 상대방을 빠르게 만들어줍니다. 자신에겐 사용할수 없으며 상대방과 서로 스업을 주며 플레이 하는 센스!  필수 마스터 스킬입니다.

슬로우(비)일정 시간동안 상대방을 느리게 만들어줍니다. 그다지 필요없는 스킬입니다.

 

실프윈드(선)일정 시간동안 자신의 속도가 증가되며, 약간의 회피율이 상승합니다. 필수 마스터스킬입니다.

윈드 슬라이스(비)바람이 회전 하며 마법 공격을 가합니다. 마검사가 아닌이상 대미지도 약하며 그다지 사용하지 않는 스킬입니다.

 

체인지 아머(추)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을 바꾸어 줍니다. 주로 도플갱어 숲 에서 사용합니다. (자세한건 레벨과 사냥터 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전격계

일렉트릭 쇼크(비)감전을 걸어 방어력 약화와 적의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한마리씩 써야 하므로 귀찮을 뿐더러 마공몹은 마법공격력 대미지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퍼랠러시스(추)상대방을 일정 시간동안 정지 시킵니다. 도플갱어 숲 에서 필요한 스킬이므로 배워둡시다. (자세한건 레벨과 사냥터 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파크 보디(선)공격 하는 상대가 자신의 피에따라 체력이 감소합니다 도플갱어 숲 에서 필요한 스킬입니다. (자세한건 레벨과 사냥터 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필수 마스터 스킬입니다.

라이트닝 볼트&볼트 샤워&일렉트릭볼(비)전기로 공격을 합니다.마검사가 아닌이상 대미지도 약하며 고렙의 마검사가 아닌이상 사용하지 않는 스킬입니다.

 

암흑계

블라인드(추)일정 시간동안 상대방을 안보이게 합니다. 플루이드 윙키 같은 몹을 잡을때 좋습니다.

(자세한건 레벨과 사냥터 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커스(비)일정 시간동안 상대방의 능력치를 하락 시킵니다. 그다지 필요 없는듯 합니다만 사용하기 나름이죠

포이즌(선)일정 시간동안 상대를 독에 중독 시킵니다. 일정시간 동안 체력에 비례해 피가 떨어집니다 도플갱어숲 사냥할때 좋습니다 또한 2차 스킬때에 필요한 것이므로 꼭 1이상 올립시다. (자세한건 레벨과 사냥터 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언데드(추)일정 시간동안 상대를 회복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물약을 먹으면 오히려 체력이 떨어지며 힐을 할시에 힐량 만큼 체력이 떨어집니다.

러스트아머(추)물리 방어력을 낮춰줍니다. 몰이 사냥할때 유용 하죠 (자세한건 레벨과 사냥터 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공통계열

돈던지기(선)시드를 던저 공격하며 회피케릭 재분때 필요한 스킬입니다.

적중검(선)덱스를 보정해 줍니다. 필수 마스터 스킬입니다.

독설(비)커스와 비슷한 스킬입니다. 그러나 커스가 있는이상 그다지 필요없는 스킬같습니다.

 

검계열

ⓒ당겨베기(선)말대로 당겨베는 스킬입니다. 기본 평타중 하나죠 대미지는 약하나 속도가 빠릅니다.

폭(선)X자 모양으로 땅을 폭팔 시켜 대미지를 입히는 기술입니다. 레벨을 올릴수록 길어지며 2번 때립니다. 막시민의 필수 전체공격 기술입니다. 필수 마스터 스킬입니다.

포이즌 슬래시&뇌전검(선)2차 스킬을 위해 올려주어야 합니다. 각각 5개씩 올려주시던지 한가지를 10까지 마스터 해야합니다. 그외에는 사용되지 않는 스킬입니다.

 

도계열

베기(선)기본 평타중 하나입니다. 대미지는 강력하나 속도가 느립니다. 필수 마스터 스킬입니다.

연(선)막시민의 주스킬이며 6방을 연속으로 공격을 합니다. 필수 마스터 스킬입니다.(마스터시 6방이며 스킬 개수상승에 따라서 연 개수가 달라집니다)

참(선)오화월광참 을 배우기 위해선 배워야하는 스킬입니다. 한방 대미지가 높아 PK시 이용되기도 합니다. 필수 마스터 스킬입니다.

오화월광참(선)막시민의 주스킬이며 총 5방을 때립니다. 크리티컬이 뜰시 엄청난 대미지를 자랑합니다. (크리률 2.8배) 필수 마스터 스킬입니다.

롤하쉬(추)

자신의 주위로 칼날이 돌아갑니다. 일정 확율로 적을 스턴+스러스트 하게 만드는 전체스킬중 하나이나. 약간의 자리 버그가 있는것 같습니다.

풍아도(선)롤하쉬를 배우기 위해선 꼭 올려야 하는 스킬입니다. 또한 실피드렌스를 올릴때도 필요한 스킬이죠, 평상시 사용되지 않는 스킬입니다.

 

3-2. 2차 스킬

 

2차 스킬은 드렁큰슬립.실피드렌스.미스틱터치 총 3가지가 있으며

 

아드셀 잡화점 NPC 인 아심에게 서 배울수 있습니다.

 

레벨 제한은 50이며 습득 조건은 아드셀 호감도 퀘스트를 클리어 해야하며

포이즌 스킬을 1 이상 올려주어여합니다.

실피드 렌스 는 시엔 이라는 것이 존재하며 검계열 시엔이 45이상 되어야 합니다.

(자세한건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2차 스킬 재료 - 폭탄주 2개. 곰팡이 포자 1개

 

드렁큰 슬립(추)바닥에 누워 잠을 잡니다. 기본적으로 1개 만 올려주어서 장난 치실때 하시면 재미있습니다 HP MP SP 가 빠른 속도로 올릅니다.

총 스킬레벨 5, 마스터 레벨90

실피드렌스(선)푸른 늑대가 나가며 데미지를 입힙니다. 투룡 이랑 비슷하구요 필수 전체기술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총 스킬레벨 1, 마스터 레벨 50

미스틱 터치(추)

언데드와 포이즌 이 합처진 스킬입니다. 2개가 한꺼번에 사용됨으로 좋군요

총 스킬레벨 5, 마스터 레벨 65

 

3-3. 시엔
 
시엔이란 계열별로 습득 하신 스킬의 개수를 말하는 겁니다.
 
예로 도계열로 나타내 보겠습니다.
 

빨강색으로 네모 박스 되어있는 것이 시엔 입니다.

 

도계열에서 습득한 스킬의 개수는 총 77개, 최대 시엔의 개수는 99개 입니다.

 

시엔은 99개 이상을 넘길수 없습니다.

 

또한 계열별로 가장 시에이 높은 계열에서 보정을 받습니다.

 

저같은 경우 도계열의 시엔이 가장 높습니다.

 

그러므로 핵100% 보정과 디펜 렌덤보정을 받습니다.

 

계열 별로 보정 받는 스텟도 다르며 총 스킬수도 다릅니다.

 

 

 바람계
전격계
 암흑계
 공통계열
검계열
 도계열

 

 

 

4. 레벨별 사냥터

 

레벨별 사냥터에 대해서 소개 하겠습니다.

 

솔플은 파랑색, 공평은 빨강색 으로 나타내었습니다.

 

강추 지역은 밑줄 을 그어 놨습니다

 

※ 최소 레벨제한을 적엇을 뿐이지 최소레벨 에 추천 사냥터에 사냥하시라고 한적은 없습니다

최소 레벨제한 과 최대 레벨제한 사이에 갈수 있는 사냥터를 추천드린겁니다^^;

그렇다고 꼭 이곳만 가라는 소리는 아니죠! 추가 될 만한 부분이 있다면 리플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Lv.1 ~ Lv.4튜토리얼
Lv.4 ~ Lv.10축복의던전1 & 크라이덴1-(3) 솔플
Lv.10 ~ Lv.16축복의던전2 & 셀바스평원6 솔플
Lv.16 ~ Lv.18축복의던전3 & 크라이덴평원4 솔플
Lv.18 ~ Lv.24봄의동굴 & 크라이덴평원4 솔플

 

Lv.24 ~ Lv.28필라이온 1층 공평 & 혼란의동굴 1층 솔플
Lv.28 ~ Lv.35홍옥동굴 1층 공평
Lv.35 ~ Lv.42해저동굴 1층 솔플 & 시련의동굴 1층 솔플
Lv.42 ~ Lv.52시노프던전 2층 공평 & 해저동굴 1층 솔플
Lv.52 ~ Lv.69시높 3층 공평 & 해동 1층 솔플
Lv.69 ~ Lv.90도플 2-1 공평 & 시높 5층 공평 & 페나5 솔플 & 수동 2 ~ 4층 솔플
Lv.90 ~ Lv.105대나무협곡 공평 & 도플 2-2 공평 & 사막 2:1 공평 & 수동 3 ~ 4층 솔플 & 시동 4층 솔플
Lv.105 ~ Lv.125사막1 공평 & 혼미 3층 공평 & 붉숲 공평 & 수동 4층 솔플 & 시동 4층 솔플
Lv.125 ~ Lv.147붉길 공평 & 황금모래 유적지 공평 & 황던 1-2층 공평
Lv.147 ~ Lv.165도플 3-4 공평 & 혼미 1층 솔플 & 사막1 솔플 & 붉길 솔플 & 붉숲 솔플
Lv.165 ~ Lv.200도플 3-1 공평 & 혼미 1 ~ 3층 솔플 & 붉숲 솔플 & 붉길 솔플 & 홍옥 4층 솔플 & 황던 솔플 & 황금모래 유적지 솔플 & 사막2 솔플

 

* 도플갱어숲 사냥팁 : 도플갱어 몹들은 체력이 많기에 포이즌 또는 미스틱 터치 를 걸어주면 그나마 체력이 빨리답니다. 또한 체인지 아머를 사용함으로, 물리방어력이 쌘 케릭에겐 마법방어력으로 바꾸며, 마법 방어력이 쌘 케릭은 물리방어력으로 바꾸어 사냥 하기에 편리합니다.

 

* 플루이드윙키 팁 : 플루이드 윙키는 마공을 쓰기에 탱크 케릭 유저분들에게 무서운 존제입니다. 이런 윙키를 블라인드 걸어주세요, 블라인드는 일정 시간 상대방을 암흑 상태로 만듭니다 그러므로 블라인드를 건후 잡아주면 손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 사막 팁 : 사막엔 몹이 잘 몰립니다. 이런 몹에 러스트아머를 걸어 물리방어력을 낮추고 폭을 사용하여 잡으시면 손쉽게 잡으실수 있습니다.

 

4-1. 팀게시판 이용법

팀 게시판은 나와 다른 유저가 팀을 맺고 자신이 정한 장소로 이동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이용해 자신이 가고 싶은 장소를 다른 사람과 함께 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이용 하시면 됩니다.

 

 

5. 아이템

 

아이템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5-1. 평도

 

저렙 무기는 클라드 것이 가장 좋습니다.

푼시온류 무기는 메트라제 무기와 베기나 그외 옵션이 그다지 차이가 심한편이 아닙니다.

하지만 가격차이가 심하며, 구하거나 팔기가 어렵기 때문에 메트라에서 바로 모나스로

넘어 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평도

협도

쇼텔 블레스드카라벨라 시미터 브리트라 하르페 일진문자 붉은바람 세이라하르페 메트라일진문자 모나스분노의혈
소개튜토리얼후 렙4가 되었습니다. 협도를 낍니다.렙 12가 되면 쇼텔로 바꾸어 줍니다렙 20이 되면 베기 30이상 블카를 낍니다.렙 24가 되셨으면 베기 40이상 시미터를 낍니다.렙 28이 되었습니다. 베기 52이상 브리를 낍니다.렙 42가되었습니다. 드디어 하르페네요 베기 60이상 을낍니다.렙52가 되었습니다. 일진은 렙 69혹은 세이라 까지 가는 무기임으로 좋은걸 사야합니다. 베기 72 이상을 낍시다일진이 너무 비싸다 생각되시면 붉은 바람을 껴줍시다. 역시 베기 72이상을 낍시다.105 입니다. 86베이상 세할을 끼어 줍시다.렙125가 되었 습니다.메일진은 렙 165 까지 쓰는 경우도 있으니 베기 95이상을 낍시다.렙165가 되었습니다. 베기 105이상 모분을 낍시다.(저같은 경우 렙 180임에도 불구하고 돈이없어 메일진을 끼고 있습니다.)

5-2. 대검

 

대검은 52 제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대검시엔 브레이커 노토스 세이라마그나블레이드 메트라시엔브레이커 모나스 인페르노
소개52가 되었습니다. 합뎀 103이상 시엔을 낍니다. 52때 마검사는 큰 대미지를 보기 어렵습니다.69가 되었습니다. 합뎀 106이상 노토스을를낍니다. 렙 105까지 쓰는 경우가 있으니 좋은걸 삽시다.105가 되었습니다. 합뎀 130이상 세마를 낍니다.125가 되었습니다. 합뎀 140이상 메시엔을 낍니다. 렙 165 이상 까지 쓰는 경우가 있으니 좋은걸 삽시다.165가 되었습니다. 합뎀 160이상을 삽시다.

 

5-3. 갑옷

 

몇몇 갑옷 아이템은 라이디아 NPC인 체드로 에게 초보자 퀘스트를 깨시면 얻을수 있습니다.

저렙 갑옷은 나르비크 것이 가장 좋습니다.

 

메일류

이름초보자의아머 레미네이티트아머 스톤아머 코트오브플레이트 체인아크메일 스플린트메일
소개튜토리얼을 깨면 주는 갑옷 입니다. 렙 8까지 낍시다.8이 되었습니다. 레미네이티드 아머를 낍시다.16이 되었습니다. 스톤아머를 낍시다.24가 되었습니다. 물방 28이상 을 낍시다.레벨 35가 되었습니다. 물방 36이상을 낍시다.52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물방 갑옷이며 물방 40 이상을 낍시다.

 

아머류

이름페이드아머 &테시스갑옷 러셋아머 퓨리헬아머 &큐피트갑옷 에이션트 아머
소개52가 되었습니다. 회피 10이상 을 낍시다. & 챕터 10을 깨면줍니다. 고정옵 물방 40 마방 35 회피 10입니다. 서민용 갑옷입니다.62가 되었습니다. 회피13이상을 낍시다. 러셋아머로 200까지 가는 경우도 있으니 좋은걸 낍시다.둘다 회피 15인 갑옷 입니다. 돈이 많으신 분들이 끼기도 하며 피케이 할때 끼기도 합니다.회피 18인갑옷 입니다. 아주 돈 많은 분들만 낍니다.

 

5-4. 손목

 

아이언너클, 스파이크너클 은 클라드 무기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나이트리스트 는 아드셀 무기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름버클러 &아이언너클 스파이크 너클 나이트리스트 런지리스크 차크라암
소개물리 방어를 위해 낍니다 & 베기를 올리기 위해 낍니다.16이 되었습니다. 베기 5이상을 낍시다.35가 되었습니다. 베기 6, 명중3 이상을 낍시다. 종종 나이트 리스트에서 차크라 암까지 가기도 합니다.52가 되었습니다. 베기 8, 명4 이상을 낍시다.62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리스트 류이기도 합니다. 찔기7,베기9, 명 4이상을 낍시다. 6-7찔,10베4명, 6-7찔, 9베5명을 추천합니다. 후반에 가면 반물복 스타일이 되기 때문에 찔기가 중요합니다.

 

5-5. 머리장식

 

무도회는 나르비크 잡화점, 엔젤릭은 라이디아 잡화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엔젤릭은 호감도를 뚫으셔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름

무도회가면

엔젤릭이어링 괴도샤른가면 큐피트비녀
소개초보 분들의 기초적인 머리장식 입니다. 고정옵 3찔 3베 2명 입니다.크리률 1-2 가 붙은 머리장식 입니다. 2베 3명 을 낍시다. 인크작, 4베 3명 이나 5베 3명을 추천합니다크리률 1-2가 붙은 머리장식 입니다. 4베 2회를 추천합니다.크리률 2와 고정옵 3찔 2베 3명 인 머리장식 입니다. 크리률을 중시 하시는 분들이 낍니다.

 

5-6. 투구

 

헬름은 나르비크 무기점 것을 추천하며, 펠샨은 라디아 무기점, 불멸은 아드셀 잡화점 에서 구입 하실수 있습니다.

불멸은 잡화점 호감도를 뚫으셔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름헬름 터번

페르시안 헤드캣

우마왕뿔투구 불멸의왕의뿔 도깨비뿔
소개기초적인 물방 투구입니다.물리 방어와 회피률이 올라갑니다. 물방12, 회피1를 추천합니다.크리률이 2인 투구 입니다. 베기2와 명중 2의 옵션이 있습니다. 4베 펠샨이나 5베펠샨을 추천합니다.기본옵 베기3, 물방6, 합3인 투구입니다. 6베 우뿔을 추천합니다.기본옵 3찔, 3베, 3마공,3명 인 투구 입니다. 5베 나 6베 불멸을 추천합니다.크리률이 1-3 이며 베기3, 명중3 인 아이템 입니다. 겉 모습이 이쁘지 않아 잘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 입니다만. 옵션은 좋습니다.

 

 

5-7. 팔 장식

 

브레이서는 라이디아 잡화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크리스탈 링은 크리스탈 10개 + 성수 를 통해 조합하는 아이템 입니다.

E홍염의 팔지는 이벤트때 생긴 아이템 임으로 요즘에는 사는 방법 밖에 구할수 없습니다.

 

이름브레이서 체력의반지 & 링오브 호크아이테시스팔찌 & R홍염의팔찌 크리스탈 링 E홍염의팔찌
소개물방 3을 올려줍니다.체력 600을 올려줍니다. 체력의 반지는 최대 800까지 보정해 줍니다. 초반에 적은 피통에 도움이 되죠챕터8의 보상품 입니다. 고정옵 2찔 2베 3마방 3마공 1민보 2명 2회 입니다. & 5마공이 기본옵인 홍팔 입니다. 3베 3명 3회를 추천합니다.기본옵 1-2찔 1-2베 2합인 반지 입이며, 크리률 1이 붙었습니다. 최대 8베 까지 만들수 있으나, 내구도 최상이 10임으로 내구도가 낮은게 단점입니다. 7베 크리링을 추천합니다.크리률이 5이며, 명중이 5인 홍팔 입니다. 크리률을 중시하는 분들이 많이 낍니다. E홍염의 팔지는 이름이 노랑색 입니다.

P.S 체반이나 링호크는 디펜에 따라 피보정이 된다는것 기억하세요!

 

5-8. 몸 장식

 

잠자리 날개와 나비날개, 봉인의검과 날개가방은 아드셀 잡화점에서 구입이 가능 합니다.

 

아미티스 플라티나 윙은 아미티스 요세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칼데아윙 포함)

 

E홍염의 날개는 이벤트때 생긴 아이템 임으로 요즘에는 사는 방법 밖에 구할수 없습니다.

 

이름거북이등딱지 유치원가방 &빨간 산타 보따리 잠자리날개 & 나비날개 봉인의검 날개가방 E홍염의날개 아미티스 플라티나 윙 &칼데아 그레스 윙 테시스날개
소개쳅터 2를 깨면 주는 보상품 입니다. 초보분들의 기본적인 물방 아이템 입니다.물방 8, 마방 4가 최상옵인 아이템 입니다. 외형이 이쁘기도 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 물방4 마방2 명,회,민 보정 1인 저렴한 보따리입니다 유치원 가방이 부담스런 분들은 이걸끼세요61때 끼는 필수 날게입니다. 잠날은 명2를 나날은 2회피 입니다. 룰렛 템으로 3회 2명 도 있더군요.80때 끼는 아이템 입니다. 4베 봉검을 추천합니다.101때 끼는 아이템 으로써회피률 3과 물방 마방을 올려줍니다.

61때 끼는 아이템으로

크리률 5와 찔기4, 베기4, 명중4, 민보5 인 아이템 입니다.

찔기7, 베기7, 물방14, 마방6, 마공7, 민보4, 명중4, 회피3 인 날개입니다. 렙100이상 유저분들의 필수 아이템이죠챕터13을 깨면 주는 날개로, 3찔3베 와 물방 마방 이 올라가며 2명3회인 서민 날개입니다.

 

5-9. 다리장식

 

짚신, 조깅화 는 라이디아 잡화점에서 구할수 있습니다.

 

이름짚신 조깅화 윙슈즈 테시스슈즈 R홍염의슈즈 E홍염의슈즈
소개렙8 이되면 짚신을 신습니다.렙20 이 되면 조깅화를 신습니다. 좀더 빨라진걸 느낄수 있습니다.렙28 이 되면 윙슈즈를 사 신으세요 물방2 달린걸 추천합니다.챕터10의 보상품 입니다. 대표적인 신발이죠.최하옵은 테시스 슈즈와 같으나, 최상옵이 5명 5회피 입니다. 회피를 위해 4회피 이상 을 추천합니다.크리률4를 가지고 있는 E홍슈 입니다. 크리률을 중요시 하시는 분들이 낍니다.

 

 

 

6. 재분법

 

6-1. 재분해야할 시기

 

Lv. 52 - 회피 재분을 하는 제일 빠른 시기입니다. 하지만 이 렙때의 회피재분이나 회피마검 재분은 비추 입니다. 이렙때 회피재분을 해봤자 공평 사냥아니면 해동 솔플 일텐데 말이죠

 

Lv. 69 - 회피 재분을 해야할 적당한 시기 입니다. 사냥터가 더 넓어지며 마공몹이 등장 함에따라 회피 재분을 해야 합니다. 이렙때 많은 분들이 마검사로 바꾸시는데요, 조금더 노력 하셔서 105때 바꾸시는걸 추천 합니다.

 

여기서 부터 레벨별 무기와 스텟 이익을 위해 재분을 합니다.

 

Lv. 90 - 몇몇 유저가 스무를 들고 마검사로 바꾸기도 합니다.

 

Lv. 105 - 세이라를 끼기위해 재분을 합니다. 또한 사막1 공평을 뛰기위해 극덱 재분을 하기도 합니다.

 

Lv. 125 - 메트라를 끼기위해 재분을 합니다.

 

Lv. 145 - 푼시온을 끼기위해 재분을 합니다.

 

Lv. 165 - 모나스를 끼기위해 재분을 합니다.

 

Lv. 200 - 극뎀, 사냥터에 맞는 재분을 합니다.

 

6-2. 재분법

 

재분법이 너무 많기에 게임루키테일즈 팬사이트 주소를 적고 갑니다.

 

http://tales.gamerookie.com 

 

테일즈육성법(케릭별) -> 케릭별로바로가기(막시민) ->공지에 있는 재분법

 

 

Lv 70 붉은바람 재분법

 

1업은 그냥 합니다. 렙2가 되면 돈던지기 2개를 찍어 공통계로 전환,

어질 필포3까지 찍어주세요, 어질 필포가 3이 되면 핵 필포를 3찍어주세요

핵 필포를 3까지 찍은후, 다시 어질필포4, 그후 렙 50까지 핵을 찍어주세요

그럼 핵 63이 됩니다. 그럼 도계열로 전환, 디펜 18을 손수 찍어줍니다

디펜이 많다 싶으면 조금 줄이셔도 됩니다 10 정도가 좋겟네요

그후 렙70까지 어질을 팍팍팍 찍으시면 됩니다.

 

픽스로 돌린 재분법입니다. 어질 보정을 잘 못받으면 (50%이하)

렙 50때 핵 63이 되지않습니다. 조심하세요

만약, 어질 보정이 좋지않아 렙 50때 핵이 63이하라면

디펜 10찍으시고, 어질 66까지 주시다가 핵 찍으시면 될겁니다

 

보정율 50% 기준

디펜 18을 주면 - 83/23/50/66

디펜 10을 주면 - 83/18/50/70

노디펜 - 83/8/50/75

 

----------------------------------------------------------------------------------------------------

 

Lv 70 일진문자 재분법

 

붉바 재분법을 응용하니 괜찮은듯 해서 올립니다.

 

렙1은 그냥 업합니다 렙2때 공통계로 바꿔주시구요

어질 필포3까지 찍습니다. 그후 핵 필포3 까지 찍구요

다시 어질필포 4까지 찍습니다 그후

업하시면서 핵 찍어주시구요, 핵이 55가 되면 그만 찍으시고

디펜을 찍습니다. 7개만 찍어주세요, 딱 10이 됩니다

남는 스텟은 어질을 찍어주세요

렙 55가 되면 도계열로 전환, 어질을 콕콕콕 찍습니다

 

픽스로 돌린 재분법입니다. 보정이 좋으면 어질이 더뜰수 있습니다.

디펜을 몇 주냐에 따라 어질이 높아지고 낮아집니다. 극어질을 원하시면

노디펜을, 안전한 사냥을 원하시면 디펜을 찍어주세요, 혹시 페이드를 끼실거면

손수 디펜 10정도 찍어주셔야 합니다 보정을 못 받아도 디펜 18이 맞춰지니깐요

 

보정율 50% 기준

디펜 7을 줄시 - 70/17/55/75

노디펜 - 70/10/55/79

 

----------------------------------------------------------------------------------------------------

 

165 핵마검, 스타일 : 베기

 

전격계

핵필포 2
덱필포 2
어질필포 3
디펜필포 3
렙 47까지 덱스

 

공통계

어질필포 5
핵필포 3
어질필포 7
123까지 올핵

 

도계열

142까지 올핵
165까지 올어질

 

140/47/39/24/120/137 보정 50%

 

핵 5개 줄이고 어질 140찍는게 낳을지 몰름.

1부터 전격계를 못받으면 일단 암흑계받고

전격받을때(렙3) 되면 변경해야합니다.

전격계가 암흑계보다 피통 더 많이얻으니까요.

 

----------------------------------------------------------------------------------------------------

 

165 회피베기, 스타일 : 물리복합

 

도계열

렙1, 돈던지기 1개 찍어주세요

렙2, 돈던지기 1개더 찍습니다

 

공통계

렙 75까지 어질찍어주세요

75부터 디펜을 25까지 찍습니다 (렙 85정도)

그후 렙 130까지 핵을올립니다 (핵 89정도)

 

도계열

렙130 부터 135까지 핵을 올립니다 (핵 100정도)

그후 스텝을 50까지 찍어줍니다 (렙 153)

153부터 164 까지 모두 어질을 올립니다

 

(렙 135때 핵이 100이 되지않았으면 남은 1업을 통해 핵을 130맞춥니다

핵이 맞는다면 나머지 업 포인트 는 어질이나 디펜을 올려주세요)

 

어질 보정이 따라 핵이나 디펜을 올려주세요

 

50/130/40-50/130/145-155 이나오네요

 

문제 있으면 지적 바랍니다

 

p.s 153 이후 모두 어질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어질이 145 를 넘지 않는다면

130때 의 보정율이 45% 이하라는 거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어질 150이상 주는거는 아까운듯 하네요

덱스를 120 주셔도 무방합니다^^

 

----------------------------------------------------------------------------------------------------

 

*P.S 회피재분이후 베기형 케릭터는 도계열로 보정받고 어질 과 덱을 주로올립니다

마검사의 경우 도계열이나 전격계, 또는 풍계열로 보정받으며 어질 과 덱을 주로 올립니다

70 회피재분 경우, 렙 90까지 어질90 맞추신후 덱스 60-70 맞춰주시면 됩니다.

혹, 90재분을 하지 않을시 어질 90, 덱60-70 맞춘후 105까지 다시 어질을 찍습니다

 

* 딜레이에 관하여

 

기본 평타로는 베기(베), 당겨베기(당)가 있습니다.

베기는 기본적으로 마스터구요, 당겨베기를 딜레이 조금 줄여보고자

다 안찍고 2-3개 찍으시는 분들 있는데요, 마스터 해도 상관 없습니다.

 

추천 평타로는

 

베-당-베-당-베 (기본적)

 

베-당-베-베-당

 

혹 베-베-베-베-베 하시는데요, 이렇게 하면

 

폭 딜레이도 느릴뿐만 아니라 평타도 느립니다.

 

또한 베-베-당-베-당 하시는 분도 있는데요

 

차라리 베-당-베-베-당이 낳습니다 (때리는 느낌이 달라요~)

 

 

 

 

P.S - 공평을 가실려면 티첼이 필요하겠죠. 일단 티첼분을 구하시면 그분을 친추 하셔서 다음 사냥때도 또 갈수 있게 하세요. 그리고 친목 게시판을 이용해 티첼분을 구하시는 방법도 좋겟죠


 

 

 

 


이상이였습니다.

 (3) 그건 님 마음대로하실수있습니다.

2007.12.0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테일즈위버게임루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l****
초수
던전앤파이터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현금 1000만원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그러면 테일즈 all최상탬 낄수 있습니다

2007.12.0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