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딜카이벤트

반응형
딜카는 4일 직장 내 응원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주최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딜카는 직장인을 위한 커뮤니티 앱인 블라인드와 함께 직장을 위한 응원 행사를 주최합니다.
블라인드 앱을 통해 직장인 응원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블라인드 어플에서 자신이 꿈꾸는 소확행 대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참여 시 200 포인트가 제공됨과 동시에 참여자 전원에게 딜카 3시간 소확행 지원 쿠폰을 제공됩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딜카 1년 소확행 지원 쿠폰과 딜카의 광고 모델인 신세경과의 만남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딜카는 신규 회원에게 80 시간의 특급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신규 회원이 딜카의 어플 및 웹 사이트를 통해 멤버쉽에 가입하면 3 시간, 48 시간, 24 시간 및 2 시간을 포함한 다양한 쿠폰 패키지가 100 % 제공됩니다.

10/4 ~ 10/10, 블라인드 앱을 통해 진행되는 딜카 X 블라인드 직장인 소확행 응원 이벤트는 OOOO OOO이다.
정답은 찾아가는소확행 입니다.

지금 딜카에 신규 가입하면 최고 OO시간 상당의 무료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정답은 80 입니다.

지금 딜카에 신규 가입하면 딜리버리 O시간, 픽업/KTX OO시간, 제주도 OO시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세 숫자의 합은?
정답은 54 입니다.

10월 딜카 이벤트 페이지에서 꿀혜택 룰렛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는 특가존 쿠폰은 OO시간이다.
정답은 24 입니다.

10월 딜카 이용 시, 픽업존(5시간 이용, 3시간 쿠폰 적용 시)에서 ‘레이’ 차종을 최저 O,OOO원의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
정답은 8160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