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지영 잊지말아요 노래듣기

뉴스브런치 2019. 5. 26. 13:03

 

이번 시간에는 드라마의 OST를 한곡 들어보도록 할까요? 드라마의 여왕이기도하시죠. 바로 백지영씨가 불러주신 노래였는데요. 바로 드라마 아이리스의 OST였던 백지영 잊지말아요 입니다.

 

 

 

백지영씨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노래이기도하죠.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백지영 잊지말아요 노래는 2009년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입니다. 개인적으로 참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이기도했는데요.

 

 

 

오늘은 라이브로 들어보실수가 있는 라이브 영상과 뮤직비디오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벌써 이노래는 8년전에 나온 노래이긴 하지만 지금도 여전히 백지영씨 하면 생각이 나는 대표적인 노래인듯합니다.

 

 

 

역시나 이노래는 다른 가수분이 아니고 백지영씨만이 소화가 가능한 노래가 아닐까 싶어요. 정말 가사전달력은 최고인듯합니다. 댄스 가수 출신이었지만 가장 완벽하게 변신하신 가수분이 아닐까 싶어요.

 

 

먼저 위에 들어보실 노래듣기는 라이브로 들어볼수가 있는 영상이네요. 정말 귀가 호강하는 기분이 듭니다.

애절함과 호소력만큼은 대한민국의 초고인듯합니다. 그리고 아래는 아이리스 뮤직비디오 편집본인데요.

 

 

이렇게 뮤직비디오로도 백지영 잊지말아요 노래 들어보세요. 아마도 드라마 보셨던 분들이라면 명장면들이 다시 생각이 나서 다시한번 정주행 하고 싶어지실겁니다. 오늘은 추억의 노래 안내를 해보았네요. 즐감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