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유산균 추천해 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815 작성일2015.11.05

현재 소장 천공으로 수술을하였는데... 염증이 너무 심한 상태라고 합니다.

원인을 알 수 가 없다고 합니다.

해서 유산균을 먹어 볼까 하는데요...

청인에서 나오는 슈퍼 유산균 여에스더의 유산균제품 등 다양한 유산균 제품들이 있는데요...

이 둘 중에 어느 것이 더 좋을까요...

장 염증에는 vsl#3, e.coli, nissle 들어 있는 제품이 좋다고 하던데요...

상업적 답변은 해 주지 마시고요

전문가의 답변 부탁 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안녕하세요.

vsl#3는 8가지 프로바이오틱스 균으로 조합된 제품이름이고

뒷부분은 E. coli Nissle 1917 (EcN) 이라는 이름을 가진 프로바이오틱 대장균입니다.


vsl#3는 장관련 염증 및 면역 조절 효과가 좋으며

E. coli Nissle 1917 (EcN) 는 궤장성 대장염과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소장에 염증이 있는 상황이시라면 vsl#3을 추천드립니다.

vsl#3 는 보장균수가 4500억으로 국내에서 제일 많고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SCI급 논문에서 다양한 연구로 입증된 제품이어서

직접적이진 않더라도 수술하신 부위 회복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2015.11.17.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중수

수술을 하시고도 염증이 심한 상태라서 고생을 하시고계시네요.


저는  장염이 굉장히 심한 편이 었습니다. 다들 똑같이 밥을 먹어도 꼭 저혼자만 다음날 장염을 앓는 일은 허다하기도 했고, 굳이 음식 때문이 아니라도 겨울철에는 특히 장염들 달고 살았습니다.

내과에가서 장염이 올때마다 약을 타서 먹었지만 그렇게 효과적이지는 않았어요.

약을 먹을때는 조금 괜찮아지는거 같다가 금방또 장염증세가 바로 나타나기도하고 속이 너무 후끈후끈 하고 아린 느낌이 늘 있었어요.그래서 위장에 문제가 있나 해서 또 위장약도 먹고 그랬었거든요.

암튼 장염때문에 너무 고생을 하고 있으니 주위에서 저도 유산균을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알아보다가 좋다는 걍미*리산 이런 유산균을 구입해서 먹었느데 크게 잘 모르겟더라구요.

그러고나서 아는 동생이 닥터이*프로바이오틱스라스 제품을 알려줘서 복용하기 시작했는데요.

처음에는 바로 효과가 나타나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근데 가을 부터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작년 겨울에 한번도 장염으로 병원을 내원한적이 없이 지나갔어요. 물론 한번씩 장염증상에 올때가 있긴하더라구요.

저는 워낙 많이 걸리다보니 염증 증세가 오기시작할때 느낌이 쫌 들거든요 그때 유산균을 3포정도 복용했어요 평소때는 한포 정도 복용했구요. 그랬더니 시간이 지나면서 또 가라않는 느낌이 들어서 장염으로 병원내원을 한번도 안햇어요.


그래서 제가 효과를 보고 주위에서도 많이들 드시고계세요 ^^

알아보니까 이게 병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기는 하더라구요. 근데 판매처가 많아서 구입하는건 그렇게 힘들지 않았어요. 유산균도 특허받은 유산균이 들어있다고도 하고 유산균 먹이인 식이섬유도 들어있어서 효과가 더 좋다네요.

님도 유산균 챙겨드시고 호전 되셨으면 좋겠어용 ^^

2015.11.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