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천연비타민 궁금해서요!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218 작성일2016.09.27
답변 약효도없는 홍보에요~ 믿지마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lrh****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

저도 동생이 임신 후 먹을 비타민을 찾다가 알게 된 제품인데, 임산부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에스더포뮬러의 '울트라화이토프리미엄71' 종합비타민인데, 가격대는 좀 높은 편이지만, 임산부가 먹을 제품으로 까다롭게 선택한 제품이라 추천 해 드립니다.

울트라화이토프리미엄71은 고함량의 영양소 섭취를 위해 유용한 성분을 추출해 내는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천연원료로 만든 비타민이기는 하지만, 천연이라는 명칭을 사용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천연비타민이라고 하는 것은, 있을 수 없고 과일과 야채를 직접 섭취 했을 때만 해당 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필수적인 2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자연에서 얻은 42가지 파이토케미컬(식물영양소) 가 함유 된 프리미엄 급 종합비타민입니다.

임산부가 먹을 제품이기 때문에, 인공감미료, 인공색소, 인공향 등 합성첨가료가 배제 된 제품으로 선택했기 때문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한국인의 영양상태를 고려하여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성분 배합 개발 한 제품으로, 미국 컨슈머랩 평가에서 Top-Rated Brand로 선정 된 더글라스사에서 완벽한 제조 공정으로 생산 된 제품이라고 하니 안 먹을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71가지의 영양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이다보니, 하루 6정을 섭취해야 하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합성으로 만들 경우에는 1캡슐만 섭취 해도 되지만, 자연 그대로에서 추출한 비타민, 미네랄, 식물영양소를 담고 있기 떄문에 여러 캡슐을 먹을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불편함은 있지만, 그 마저도 건강을 위한 다는 생각으로 섭취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침 3정, 점심 3정 섭취로 매일 71가지의 영양분을 골고루 챙길 수 있다고 하니, 좋은 것 같아 추천해 드립니다. ^^

2016.10.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