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유산균 먹으려고
비공개 조회수 1,247 작성일2016.09.22

유산균 먹어 보려고 합니다

제가 화장실을 잘 못가는데요

유산균을 먹으면 화장실도 잘가고 변비도 없어진다고 해서요

유산균을 얼마나 먹어야 효과가 있나요

유산균 관련 질문좀 해봐요 답변 도왖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고수

안녕하세요.

저도 장 트러블이 있어서 유산균 먹고 있는데 제가 먹는거 소개좀 시켜 드릴까하네요.

저도 원래 화장실을 잘 못가는 스타일이라 항상 속이 더부룩하고 얼굴에 피부트러블도 많이 생겨서 고민 정말 많이했었어요.

유산균이랑 푸룬주스 많이 먹었구요.

유산균 알기전에는 진짜 맨날 변비약 먹고 그랬어요.

저는 아는언니가 임신하고 변비 심해졌다고 하면서

언니가 먹는 닥터 이지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효과가 좋다고 해서 저도 먹어봤거든요.

첨에 하나씩 먹어서는 효과가 별로인거 같아서 언니한데 나하고 안맞는거 같다고 그러니까 변비심한사람들은 몇개씩을 한꺼번에 먹어야 효과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날 저녁에 3개 한꺼번에 먹고 잤는데 다음날 화장실 갔어요.

그때부터 유산균 사먹기 시작해서 이제는 하루에 한포씩만 먹어도 좋아졌네요.

제가 먹는 유산균은 소아과나 산부인과 병원에서 파는건데 한번 알아보세요.





2016.09.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lrh****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데, 특히 유산균은 3년 째 섭취 중입니다.

유산균은 소장 내 배탈,설사,예방에 도움이 되고, 대장 내 과민성 대장증후군, 가스참, 더부룩함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면역세포의 70%가 장 내 존재하기 때문에 면역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밀가루나 인스턴트 식품을 즐겨 먹다보니, 자꾸 가스차고 더부룩함 증상있어서 그 증상들에 좋은 제품을 찾다가 '울트라플로라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 유산균을 홈쇼핑 방송에서 접하게 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주문해 먹어 보았습니다. 지금은 본사에서 전화주문해서 꾸준히 섭취 중인데, 예전에 비하면 가스차는 증상이 많이 완화되어 주위에 적극 추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를 받거나, 항생제를 먹게 되는 경우, 밀가루 섭취가 많을 경우 등에는 자꾸 이마에 뾰루지가 나서 속상했는데, 꾸준히 섭취 하고 난 이후에는 뾰루지도 줄어들고, 피부 좋아 졌다는 말도 많이 듣고 있습니다.

우연히 섭취하게 된 제품이지만, 1등 유산균 이라고 하더라구요. 임상시험으로 효능이 검증된 NCFM(락토바실러스)와 Bi-07(비피더스) 2가지 균종을 사용했으며, 미국 전문가용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에서 제조한 완제 품 유산균입니다.

위산과 담즙산에 강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강한 생존력과 유해균 억제 능력, 장부착력을 검증받은 균종이라 섭취시 장내환경 개선에 빠른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유산균의 생육에 중요한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완벽한 제품인 것 같아요.
저 또한 가족이 다 같이 먹다 보니 벌써 세 번째 재구매이니, 왜 1등 유산균이라 하는 지 알 것 같아요.

동생의 경우 변비가 있어 섭취 중인데, 화장실 가는 횟수도 늘어나고, 규칙적으로 바껴서 편하다고 합니다.

변비는 스트레스, 장 활동 저하, 운동부족, 음식등의 여러 요인에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장 건강의 도움이 되는 유산균 뿐만아니라 수분과 식이섬유소의 섭취를 늘려 주는 등의 노력을 함께 해주시면 개선 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장 환경은 단시간에 변화되기는 어렵기 때문에 장기간 꾸준한 섭취를 통해 노력 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

2016.09.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제가 마트 유산균 다 마셔봐도 그냥 약국이나 병원가는게 훨씬 낫더군요
한번 너무 심하게 변비가 와서 병원가서 검사하고 처방 받아서 복용했는데
의사샘이 신경성 이기도 하고 편식이 심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안해서 더 심해졌다고
하시네요.닥터 이지신 바이오 복용중입니다
확실히 전 보다 가스도 덜 차고 변보는 느낌이 좋네요. 물론 물도 많이 마시고 편식도
줄이기도 했는데 워낙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그게 조절이 안되네요.
차라리 병원가서 검사 받아보세요.

2016.09.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