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균 아기상어 전참시 프로필

하동균 아기상어 전참시 프로필


하동균이 전참시에 출연한다고 해요.


데뷔 17년 만에 예능 나들이 인데요. 명품 발라더 하동균 일상이 공개된답니다. 데뷔 후 무대 아래 모습을 공개하지 않았었는데요. 하동균 집부터 매니저까지 일상 모든 것을 최초로 공개합니다. 박스째로 구매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빛이 들어오지 않는 거실에서 무기력하게 앉아있기도 하고 다크한 아우라를 가진 그를 세상 밖으로 이끌고 나온 사람이 바로 매니저라고 합니다. 함께 일한 지 6년이 됐다고 하며 많이 밝아졌는데 사람들이 잘 모른다고 했어요. 



하동균 이미지와는 달리 사랑꾼 매력이 방출된다고 합니다. 귀여운 아기 상어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숨겨진 반전매력으로 얼마나 화제가 될지 궁금합니다. 평소 하동균은 음악 외에 대한 제안을 단호하게 거절하고 툴툴거리면서 슬쩍 들어주기도 하는데 매니저가 하동균이 동요 아기 상어를 직접 연습해 불러줄 정도로 무장해제 시키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어요. 


하동균 프로필을 소개할께요. 



2002년 7Days로 데뷔했어요. 원티드 멤버로 2006년 솔로로 활동했고 굵고 허스키한 목소리로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로 평가 받기도 했고 나가수 3에 참여해 경연을 벌이기도 했어요. 최근 더 콜2에 출연 중입니다. 




하동균 목소리는 당시 박효신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요.. 요즘은 박효신 창법이 바뀌어서 더 듣기 편해 졌더라구요. 여튼 하동균은 그녀를 사랑해줘요, 나비야, 비가오나 눈이오나, 눈물소리, 가슴한 쪽, 좋아보여, 지금 그리고 우린 곡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에 월간 윤종신에 참여하기도 했답니다. 


하동균 나이는 1980년생으로 39세입니다. 서울 출신으로 현재 그룹 원티드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청운대 방송음악과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대학원 졸업했어요.  




2002년 데뷔했고 2004년 원티드를 결성해 솔로 활동을 함게 하다 교통사고로 부상을 당해 원티드 멤버가 사망합니다. 


2008년 - 2009년까지 라디오 데이즈 하동균입니다를 진행하고 2009년 공익근무요원으로 입소 후 2011년 소집해제됩니다. 그가 출연한 예능 나가수 3, 더 콜 2, 전참시 손에 꼽을 정도 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