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배우 박서준이 다닌 연기학원 어디에요...
비공개 조회수 3,769 작성일2019.01.14
배우 박서준이 다닌 연기학원 어디에요,,? 여의도인 것 같던데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저도 알아본 적이 있는데 아무리 찾아도 나오지 않더라고요.. 이렇게 나오지 않는 것은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1번 학원에서 홍보를 하여 박서준 소속사에서 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연예인은 본인들 이름으로 광고를 하면 이미지 관리도 있고 출연형식이 되기에 소속사에서 막는 부분이 있습니다.


2번 10년 전이라 학원에서 모를 수 있습니다. 관리자나 혹은 선생님도 그만두거나 다른 학원을 갔을 확률이 높은데 알리지 않는 것이죠..


3번 학원이 사라졌을 수도 있습니다. 수 년 전부터 학원들 상당히 많이 생기면서 성장하는 학원도 있지만 사라진 학원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


 이런 부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님 혹시 여의도 근처에 연기학원 생각하시는 것이라면 비슷한 거리에 있는 이색적인 연기학원이 있습니다. 한 곳 추천드리면 서울필름스쿨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연기를 현장에 맞게 배우고 현재 활동하시는 유명하신 감독님들과 영화까지 촬영을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에 검색하면 다 나오는 분들이고 최근에 수료한 반은 류장하 감독님 반인데요..



 그래서 프로필 경력도 만들고 연기영상도 만들게 되고 감독님들 인맥도 쌓고 나중에 캐스팅 지원도 받습니다. 정규반 정원과 수강료도 타학원 대비 적고 저렴하고 강사님은 최고이니 뭐 하나 빠지지 않는 학원이라 알려드렸습니다. 밑에 출처 남깁니다.


 추가로 가격은 학원마다 차이가 있을 것이고 평균 시세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체연기 학생반 - 평일반은 35~40정도 주말반은 25~30정도

매체연기 성인반 - 평일반은 40~50정도 주말반은 25~30정도

입시반 - 주 5일 이상 할 것이며 60~80정도 합니다.


 정원도 역시나 학원마다 다릅니다. 매체연기는 보통 8명 내외이고 10명정도로 수업을 하는 학원도 있기는 합니다.. 정원대비 수강료와 반비례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입시반은 더 적은 경우도 많습니다.


 선생님이 좋고 나쁜 것은 개개인마다의 차이가 있습니다. 나의 장점을 잘 살려주고 단점을 잘 보강해 주는 선생님이 있는 것이고 반대로 나와는 잘 맞지 않는 선생님도 있고 하기에 이 부분은 별도로 알기는 어려운 거 같아요..단 학원 홈페이지에 강사님 스펙을 보고 스스로 본인이 판단을 하는 정도일 것이고 아니면 해당 수업강사님과 간단히 상당이 가능한지 물어보는 것도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같은 학원이라도 각 반마다의 선생님이 다르니까요.


 님이 물어보신 부분의 답변이 아닐 수 있으나 이런저런 정보 알려드렸습니다.. 마무리로 도움 되시라고 정보나눔 카페 추천 드릴게요. 배우의 길을 가는 사람들이 모여서 정보를 나누는 네이버 카페입니다. 회원 수가 무려 8 만명이나 됩니다. 다양한 배우 모집 오디션 자료와 연기자가 되기 위한 연습 대본과 스터디 그룹 정보 등.. 자료들이 풍부하며 무엇보다 배우가 되고자 하는 분들의 정보나눔 카페이니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 네이버에서 "우리연기할래" 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위에 제 네임카드 클릭하셔도 되고요.


 올 한해 많은 좋은 일들이 있으시길 바랍니다.ㅎ


2019.01.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지져스연기 아카데미 2019 전문연기자반 모집!!

2019.01.1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