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부모님 은혼식이라 호텔디너 예약해드리고 싶은데..
yhy4**** 조회수 7,705 작성일2006.12.09

부모님 은혼식이 내년 1월이예요`

 

제가 외국에 있고 오빠도 떨어져 있고 해서 잘 못해드려서 이번

 

결혼기념일은 뭔가 꼭 해드릴려고 합니다.

 

생각끝에 호텔레스토랑에서 디너 예약하고 싶은데~ 울산에 안산지

 

오래되서 ,( 부모님들은 울산에 사시거든요 ) 어디서 어떻게 예약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롯데 호텔이 젤 최근에 생긴거라 젤 나을꺼 같은데~~

 

거긴 뷔페밖에 없나요 ? 이태리 음식같은거 말고 일식이나 해산물위주로..

 

해드리고 싶은데~ 조언쫌 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am1****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음...  부모님 은혼식을 가족끼리 단란하게 하실 생각이시라면

규모가 큰 곳보다는 작고 아담한 곳이 좋을 듯 하네요.

 

1. 현대 백화점 9f. 일마레 - 파스타의 종류들이 주로 채식 위주와 해산물 위주라서 어르신들 입맛에도 괜찮으실 듯 싶어요. 무엇보다 깔끔한 분위기와 예약하실 때 미리 말씀하시면 현악 연주도 해요. 분위기 괜찮죠^^ 물론 맛도 괜찮아요.

 

2. 역시 현대 백화점 9f. 다미락 - 한정식 분위기에요. 깔끔한 손맛으로 단골 손님이 많죠. 그런데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에 가면 다소 혼잡하실 거에요. 가족의 조곤조곤한 은혼식을 계획하셨다면 이 부분이 마음에 안드실거라 생각되네요.

 

3. 트레비 브로이- 위치는, 현대 백화점 맞은 편 BYC 건물 뒤쪽으로 30m쯤 가시면 됩니다. 은근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인데요, 음식 맛이나 분위기가 좋아요. 서비스도 테이블 지정 웨이터가 있어서 호텔급이라고 감히 말씀드릴게요. 쇠고기 쪽의 메뉴를 생각하신다면 트레비가 제격일 것 같네요.

 

4. 롯데 호텔 8f.  모모야마 - 정통 일식집이에요. 울산엔 안타깝게도 그리 맛있는 일식집이 없는데 그 중에 독보적인(저에게^^) 위치를 차지한 일식집이에요. 호텔 재페니즈 레스토랑답게 분위기나 서비스가 좋구요, 물론 맛도 좋아요. 예산은, 위에 언급한 3가지 중에 가장 높게 책정된다는 것이 흠이라면 흠일까요;; 부모님께서 일식을 좋아하신다면, 모모야마를 고려하셔야 할 듯 싶네요.ㅎㅎ

 

5. 롯데 호텔 8f.  페닌슐라 -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요, 해산물을 요리한 음식들이 괜찮아요. 분위기나 서비스는 위에 말씀드린 모모야마와 같은 등급이에요.

 

6. 다부 - 정통 일식집입니다.  위치는,  롯데 백화점에서 세양 청구 아파트 가는 쪽에 있어요.  맛이나 분위기 모두 괜찮아요. 가격도 모모야마(같은 일식 계열이라 비교했어요^^) 보다 저렴해요. 코스 요리가 좋더라구요^^

 

 

 

대충 써 보았는데,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어요^^

참. 제가 소개드린 곳들은 모두 남구에 위치한 곳들이에요. 그리고, 전화 예약이 모두 가능해요. 현대 백화점과 롯데 호텔은 알기 쉬우실 테니까 생략하고요^^ 트레비브로이(052-258-0101),다부(052-268-4040).

부모님의 아름다운 은혼식 축하드리고,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감기 조심하세요^^

2006.12.1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06.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