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양재역 이북식만두 만두전골 광동식 샤부샤부 속풀이 코스 맛집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양재역 이북식만두 만두전골 광동식 샤부샤부 속풀이 코스 맛집

링크메이션 2019. 1. 7. 17:01

생방송투데이 환상의코스 뜨끈하게 채워라 양재역 속풀이 코스 편에 선정된 오늘의 메뉴들은 이북식만두, 만두전골, 광동식 샤부샤부, 카치아토레, 빼쉐 맛집이에요!


다양하게 직장인들의 속을 풀어줄 메뉴들로 구성되어있는데요!


[환상의코스 생방송투데이 양재역 속풀이 코스 맛집 정보]



첫번째 맛집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담백한 맛의 대표 음식 이북식 만두와 만두전골이 유명한 맛집! 요즘 해장 음식으로 새해라서 그런지 더더욱 뜨는 이북식 만두! 직접 만든 손만두가 들어가서 더욱더 먹음직스러운 맛집인데요. 



이 담백한 맛에 한번 중독되면 빠져나오기 힘들다고 하네요! 


정보:  <이북손만두담온> (이북식 만두, 만두전골)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28 33

tel.02-577-8808




두번째 맛집은 광동식 샤브샤브로 유명한 맛집! 조용하고 건강한 보양식 샤부샤부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광동식 샤부샤부로 여러 매스컴에도 나온 맛집이네요!



이 집은 귀한 버섯 16종으로 우려서 끓인 육수를 사용하고 한방약재와 같이 섞었기 때문에 몸에 너무 좋은 육수라고 해요! 



육수가 진국이라서 술을 마신 다음날에 해장으로 아주 강추하는 메뉴라고 합니다! 미리 예약하시면 좀 더 좋은 자리에서 식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일품헌> (광동식 샤부샤부)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34-27

tel.02-574-7117



세번째 맛집은 이제 속풀이가 될까 갸우뚱하지만 ㅋㅋ 오히려 술을 먹으러 가는 안주가 맛있는 술집인데요! 맥주 안주로 딱 좋은 메뉴들이네요!



카차토레치킨이랑 빼쉐가 대표 메뉴라고 해요! 양재동에 분위기 좋은 레스펍이라고 하니 속풀이보단 퇴근 후 맥주 한잔 하러 가기 좋은 곳 같네요!

 

 <헝그리캣츠> (카치아토레, 빼쉐)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56 70

tel.02-579-737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