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TV 생생정보', 기다려도 꿀맛! 종로 숯불 닭 목살구이+김포 이북식 손만두 전골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에 출연한 숯불 닭 목살구이와 이북식 만두전골(KBS2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에 출연한 숯불 닭 목살구이와 이북식 만두전골(KBS2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2TV 생생정보'에서 기다려도 맛있는 '닭 목살 구이'와 '이북식 손만두 전골'을 소개했다.

7일 방송된 KBS2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기다려야 제맛' 코너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울 종로구에 있는 한 고깃집을 방문했다.

이 고깃집에서 판매하는 것은 '닭 목살'이었다. 숯불로 구운 닭 목살구이는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고 잇었다. 사장은 "희귀한 부위다보니 구하기가 어렵다"라며 닭 목살 구이 재료 수급이 만만치 않다고 밝혔다.

비법 양념으로 숙성한 닭 목살은 초벌해서 손님에게 나가고, 초밥용 밥을 제공해 손님들이 닭 목살 구이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했다.

다음으로 김포의 '이북식 손만두 전골'을 파는 가게를 찾았다. 속이 하얀 이북식 김치 만두 전골을 만드는 이 가게는 손님들이 주문할 때마다 만두를 찌고, 백김치를 넣어 일정한 만두의 맛을 유지했다. 정성 가득한 이북식 만두 전골 덕분에 가게는 손님들로 항상 가득했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