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사주로는 제가 소개팅으로 시집갈지 아니면 연애로 시집갈지 나오나요? 나온다면 생년월일 남길테니 봐주세요. 생
kima**** 조회수 133 작성일2019.10.04
사주로는 제가 소개팅으로 시집갈지 아니면 연애로 시집갈지 나오나요?
나온다면 생년월일 남길테니 봐주세요.
생년월일은 1985.12.08 양력 새벽4시49분 생 여자에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천간기둥
은하신 eXpert
남성 사주, 궁합 7위, 별자리, 띠별 운세 7위, 작명, 이름풀이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평생운

손이 천이니 할 일이 산처럼 쌓였는데 해도 끝이 없으니 한 평생 부지런하여 칭찬은 받지만 실속이 작아 큰 富는 이루지 못할 운이다. 부모 육친간에 정이 끊어졌으니 일찌기 곤고함과 병액이 있을 것이며 유업이 있다해도 이를 지키지 못할 운명이다. 내 일도 끝이 없는데 남의 일까지 도와주는 착한 성품으로 주위의 신망을 얻으나 본래 부지런한 성품이라 아무 일이나 쉽게 접하여 실패가 잦다. 그러나 본래 위인이 근검하고 돈후하여 조그만 복록이나마 적은 재물을 아껴 대업을 이루니 늦게나마 영화를 얻는 운이다.

10세 후반에 문서운이 있으며 이 운을 잡지 못하면 도리어 방황할 운이고 20세 초반에 물과 불을 조심하여야 하며 이성관계로 인한 고통이 따른다. 25,6세에 혼인의 경사가 있으며 40대에 이르면 재복이 오나 인덕이 없어 낭패수가 있다. 한때는 큰 이익을 취할 것인 즉, 늦게나마 영화가 찾아오니 평안함을 누릴 것이다.

초년운

부모의 은덕을 많이 받지 못하니 질병으로 고생하기 쉽다. 용기가 작아 거의 표시를 잘 하지 않으므로 고집스럽게 보이나 의지하는 마음보다는 일을 저지르더라도 단독행위를 잘한다. 도리어 자수성가하는 데 성격구조가 조화를 이뤄 이롭게 된다. 꾀는 부리지 않아도 학업에 열중하지 않고 부지런하지 않아도 하고 싶은 일은 혼자서 해내는 영특함을 지녔다.

철이 들면서 가정에 보이지 않는 불만과 불안감으로 도피하고 싶은 층동을 느끼며 부모와 가족들에게서 독립해야 한다는 생각이 굳어질수록 학업에 집중함이 약해져서 중간을 헤맬 우려도 있다. 설령 몸이 아파도 울거나 보채지 않으며 혼자 견뎌내는 인내를 스스로 쌓아가면서 자수성가의 성격이 굳건해지고 매사를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는 심리적 부담이 의외의 일을 저지를 수도 있다.

성장하면서 자신의 부족을 달래기 위해 남에게 베푸는 마음이 급증하여 하나를 얻으면 둘로 주기 때문에 더욱 더 곤고해지니 가진 것을 지키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자취나 하숙을 하든지 아니면 친척집에 묵든지 집을 떠나 유학하기 쉬우며 부모곁에 있으면 의기소침하여 잔병이 도래한다. 나는 없어도 남을 주는 미덕의 소유자로 친구들한테 호감을 불러 일으킨다.

중년운

빼어난 성품이 현실에 맞지 않아 집을 뛰쳐나가거나 현실과 유리된 기발한 생활을 구상하기에 이른다. 차원이 다른 두 가치관을 놓고 고뇌하고 끝내는 동서를 출입하며 산천과 더불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예지로 깊은 사념에 빠진다. 이성을 사귐에 신중하고 자신의 행로에 무거워서 고독이 뒤따르나 누구에게나 호감을 받는 리더로 부각되어도 스스로 나서지는 않는다. 생각이 한층 빨라 세상경영에 용감하나 뜻하는 바대로 다 이뤄지지는 않는다.

한때의 성공은 명성을 얻으며 그로 인해 겪는 온갖 풍상은 인간을 도야하여 인류의 스승이게 하는 성스러운 인격을 형성한다. 생활의 패턴이 바뀔지라도 쉽게 동조하여 새 삶의 터전을 마련하는 데 게으르지 않으며 가정의 이율적인 환경에도 쉽게 대처해가는 지혜로 상반의 운수를 누린다. 변화 있는 삶으로 풍상을 겪고 인생을 보는 눈이 폭넓어 종교가나 교육자다운 삶을 영위하므로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으나 항상 스스로는 고독하고 자신과의 끝없는 전쟁에 시달리는 수고로움도 있다.

가정은 원만치 못해도 사랑이 깊어 애절하니 더 바랄 것이 없고 가족을 다스리는 수단이 빼어나 안정을 꾀하는 데 손색이 없다. 말년에 행운이 오면 세상에 크게 이바지 된다.

말년운

한 생을 꾸준히 노력하며 살았다. 결코 꾀를 부리거나 거짓되지 않았기에 남달리 고생스러웠지만 뒤돌아보아 티끌만큼도 부끄러움이 없는 자랑스런 삶인데 노년에 얻은 깊은 인생관을 자손에게 물려줌이 떳떳하다. 더러 공문에 출입하여 칭송을 받고 타의 모범이 되니 설령 배필을 일찍 여의거나 자식에게 근심이 있을지라도 견디고 참을 수 있는 인격의 소유자가 된다. 말운이 천수행이니 손이 천이고 눈이 천이다.

보이지 않는 것이 없고 돕지 않는 바가 없는데 누가 감히 존경심을 마다 하겠는가. 큰 일이나 작은 일이나 모두 도맡아 살았고 남의 일도 내 일처럼 살았으니 한 동작도 공로 아님이 없다. 비록 만족한 성과가 아닐지라도 그동안 쌓은 공덕을 최후까지 연결지어 모두를 돕고자 하는데 액운이 닥친들 심정을 고달프게 하겠는가.

인생은 비록 빈 손으로 왔다가 빈 손으로 간다지만 한 평생 땀 흘린 댓가가 텅 비더라도 그 또한 어찌할 도리가 없다. 인생이 본래 천만가지로 엉킨 삶이거늘 내 인생 가닥만 따로 챙겨 가질 수 있는가. 덩굴 얽히듯 얽혀도 잘 견뎌온 생애이다. 뒤돌아보아 부끄럽지 않은데 무엇을 후회하랴. 매사에 부지런하였으므로 최후의 일각도 성실하게 맞이하리라.

적성운

질서정연하고 청초하여 빈 틈이 없기를 바라기 때문에 불확실하고 불확정한 방침에는 동조하지 못하고 참을 수 없는 정의파 실무가이다. 약간의 소질이 있다고 해서 아무 것에나 손을 대지 않고 전문직으로 진출하여 그 직분으로부터 새롭고 확실함을 얻어 내려고 개혁과 창조와 창시를 위해 재능을 겸비했다. 종교나 예술, 또는 실업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휴식을 배제하면서까지 부단한 향상을 꾀하는 인간의 모터이다.

끊임없는 생의 고민일지라도 피하지 않고 헤쳐나가는 창조의 여신을 자기 것이라고 믿어 도리어 즐거움으로 탈바꿈시키는 창조와 예술성을 지녔다. 이런 특징을 살린다면 종교가로 등장하여 만인의 고통을 짊어지고 해결해 나가도 좋고 운명학이나 심리학 등을 전공하여 고뇌하는 자들의 카운셀러로도 적합하고, 변호사등의 직업으로 어려움을 풀어 나가거나 음악가로서 연주를 해내도 좋은 작품을 얻을 것이다. 아니면 아주 섬세한 것을 다루는 세균학자 등으로 자리를 잡아도 능력발휘가 된다. 그러나 인간관계의 술사인 외무관 외무관계 업무는 맞지 않고 의상 디자이너 등은 피하는게 좋다.

성격운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 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참을 수 없는 불안감과 초조를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하다.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한 번 추구하면 끝까지 추구하지 않고는 배기지 못하는 격렬한 정력을 비장한 인내와 추구심의 소유자이다.

절벽이라도 뛰어오를 수 있는 집착력은 일단 목적이 정해져야 하며 목적이 정해지기 까지는 상당한 망설임도 있다. 천사와도 사귀고 악마와도 통할 수 있는 인내력과 추구심은 친구들과 아무렇게나 어울리지 않고 고독하기도 하고, 충분한 이해와 협동보다는 스스로의 결정과 추구력만 고집하기 쉽기 때문에 가족들로부터도 고독을 맛보기 쉽다. 차분하고 착실하게 정립된 목표가 설정만 되면 놓치지 않는 추구력과, 어떤 곤경도 견디는 참는 인내의 정신이 재산 목록 제1호이다. 이 정신력으로 인해 인생의 빛을 보게 될 것이다.

직업운

매사에 조직적인 능력을 발휘하니 문예를 닦으면 문장가로 이름을 떨치고 문인의 자리를 차지하여 많은 팬을 확보하고 한 시대를 이끌어 갈 것이요, 만약 학문을 연마하면 교육자가 되어 명성을 높이고 학도들이 헤아리 수 없게 모여드니 당대의 학계를 이끌어 갈 것이다. 만약에 정치에 꿈을 두면 대정치가로 부상하여 역사를 주도하게 될 것이니 매사에 조직성이 뛰어난 탓이다. 설령 대가가 아니더라도 문인이나 학계, 혹은 정치계에 관심을 표명하고 그로 인해 생업을 삼게 될 것이니 항상 공부하는 태도로 사는 탓이다. 교육자적 자세가 매사를 성공하게 한다.

만약에 명성을 드날리지 않게 되면 직물을 위주로 한 섬유 공장이나 직물사업을 하여 크게 명성을 높이거나 천을 다루는 일에 종사하여 패션 디자이너로 유명해지거나 재봉 계통에 종사하여 능력을 발휘한다. 뿐만 아니라 조경사업이나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대성하게 되니 조직적이고 예술적인 감각이 풍부한 때문이다. 무엇이든 창조한다는 입장에 서거나 많은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일이면 다 성공한다. 창조적의식이 직업에까지 미치는 일이라야 한다. 교육자적 기질이 있으니 그 계통의 강사로서 유망하다고 본다.

건강운

어떤일에든 몰두하는 순응성 때문에 장시간 한 자세를 유지함으로 말미암아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 우수한 혈관은 반대로 심장의 부담을 가볍게 하여 압력을 작게 하기 때문에 저혈압 형의 체질을 만들게 된다. 인체를 적시는 부드러운 순환기능으로 온유한 체질과 환경에의 순응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결코 비대해지는 일은 없다. 그러나 저혈압에서 오는 빈혈을 조심해야 한다. 내장은 하수되기 쉬우니 식욕을 잃어 무기력한 체질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류머티스나 신경통을 불러들이지 않도록 양보다는 질에 중점을 둔 식사로 정력을 길러야 한다.

특히 여성은 정맥류에 걸리기 쉽다. 호르몬의 영향으로 혈관이 확장되어 온몸에 혈관이 퍼렇게 뛰어 오르거나 외음부나 질벽의 정맥이 붓거나 하는 등의 병이 생기기 쉽지만 치명적은 아니다. 위는 약하기 보다는 대단히 섬세하고 예민해서 값지고 맛 좋은 고급 음식만을 취하는 편이 건강 유지를 위해 좋으며 치밀하고 완만한, 그리고 항상 변화 많은 환경을 잡을 수만 있다면 가장 건강하고 장수할 수 있는 좋은 체질이다. 질병에 약한 나이는 41세와 50세이며 5세, 47세, 59세 때에도 주의하는 게 좋다.

가택운

번화가에서 벗어난 나무가 우거지고 화초가 잘 가꾸어져 있는 아늑하고 조용한 집. 겨울엔 춥지 않도록 벽도 튼튼하고 집도 굳건하며 시대적인 흔적들이 남아 추억을 담겨 주고 고풍도 살리면 더욱 좋다. 소음은 질색이므로 방음에 신경을 써야 하며 차라리 지하실처럼 외부와 차단된 집이 편리함을 느낀다. 그러나 계절의 변화를 한 눈으로 즐길 수 있도록 화단이나 나무를 심어 정원을 가꾸면 더욱 좋다. 번화한 거리를 벗어나 막다른 골목쪽이나 안쪽으로 쑥 들어가 앉으면 편안함을 주며 높게 올라가서 다른 집들보다 약간 위가 좋으나 꼭대기는 싫다. 남향이나 동향으로 앉아 밝은 하늘이나 내려다 보이는 뚫린 시야가 있어야 마음이 편하다.

의젓한 바위에 앉아 항상 아름답게 가꾸어져 있는 자연미를 만끽해야 한다. 때문에 밀집되어 사람들이 번잡하게 드나들거나 동물들이 쏘다니고 자동차가 내달리거나 기계의 소음이 있는 공장 등의 번화가에 살면 생병이 나기 쉽다. 심지어는 지붕 위에 떨어지는 빗소리가 방안까지에 들려와도 안되고 바람 등으로 소음이 나도 싫어한다. 마당이 없는 집, 아파트의 상층, 상점 등에 접해 살면 심장 장애를 일으키기 쉽다.

애정운

이성의 작용이 강하여 어떤 경우라도 쉽게 빠져들지 않는다. 사랑에 눈이 어두워지는 일은 결코 없으며 장점도 다시 지켜보는 습성이라 성실과 불신감을 동시에 느끼며 쉽게 불붙지 못하는 타입이다. 그러나 추구하는 마음조차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두개의 마음의 중간에 있는 열정이 조화만 이루면 성화로 발전하지만 타고 있으면서도 냉기가 있을 수도 있다.

키스를 하면서도 다른 것을 생각하고 있을 만큼 몰두하기 어렵고 흥분 속에서도 남성을 몰래 살피는 철저한 성격이므로 가정을 원만하게 유지하는데도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다. 주부라는 단조로운 위치에서 빨리 동화되지 않고 재고하는 이성의 작용 때문에 노이로제에 걸리기 쉽다. 쉽게 빠지지 않고 쉽게 안정하기도 어려워 많은 바람을 쐬어야 추운 줄을 아는 더딘 타입이다.

부부운

사랑은 번개처럼 뜨겁고 짧으니 부부가 화목하기 어렵다. 사랑은 하자고 하여 되는것이 아닌데도 작정을 하니 테크닉이 좋고 분위기를 형성해감에 남다른 재주가 있다. 질감있는 애정보다는 기교있는 무대를 만드니 관중이 떠난 뒤 오는 허전함도 있다. 사람 사귀고 오락을 즐기니 사랑을 밖에서 찾으려 한다. 이성에 대한 절조가 약하기 쉬우니 큰 일에 몰두함이 좋다.

도움드리겠습니다.

사주의 전체적인 풀이와 성명학풀이까지 같이 진행해야합니다.

본인 (인생총운/ 애정운/ 자식운/ 부모형제육친운/ 성명학풀이/이름작명/합격운/재물운/직업운/12신살장애운/재회운/시기별운세)

연인궁합 결혼택일 오행분석( 木 火 土 金 水)

1. 사주(종합)해설서

2. 사주(궁합)해설서

3. 성명학풀이

전부풀이하여 보기쉽게 정리해서

보내드립니다. 필요하실때 언제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카톡ID : jjpper

2019.10.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천간기둥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