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멜론 로그인이 안돼요
비공개 조회수 7,521 작성일2019.05.05

오늘 노래를 들을려고 멜론에 들어갔는데 로그인을 다시하라고 해서 다시 했는데 아이디가 틀렸거나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하더라고요 계속 시도 했는데 안돼서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고 본인 인증하는거 했는데 멜론에 제 정보가 없다고 떴어요 혹시나 아이디가 틀렸나  싶어서 아이디 찾기를 하고 회원 정보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아이디 찾기를 했는데 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는 아이디가 없습니다. 다시 입력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라고 안내창이 뜨네요 어제까지만해도 노래 잘 들었는데 왜 그러는걸까요 1대1 문의 할려면 로그인을 해야 되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소요유
우주신
음악사이트 1위, 영상, 음향 가전 22위, 음악사이트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질문자의 상황은 진짜 아이디가 없어진 게 아니라 멜론 쓰레기들의 고질병 오류일 가능성이 대단히 크니 멜론에 연락하여 고쳐 내라고 따지고 그것들 때문에 못 들은 것도 손해배상하라고 하십시오.

수년째 발생하며 회원들에게 피해를 끼치고 있는 오류임에도 전혀 안내하지 않고 숨기면서 회원들에게 피해를 뒤집어씌웁니다. 심지어 제놈들에겐 그런 오류가 없다고 개소리를 지껄인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 제대로 입력하든 실수를 하든 간에 비밀번호 입력 5회 오류부터 뜹니다. 그 다음 비밀번호 찾기 매뉴로 비밀번호를 찾으려 아이디를 입력하면 이젠 없는 아이디라고 뜹니다.

혹은 잘 쓰고 있다가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고 그 다음부터 없는 아이디라고 뜨기도 합니다.

그렇게 못 써도 돈은 계속 나가고 새로 아이디를 만들려고 하면 그 휴대폰 번호로 가입한 아이디가 이미 있다고 뜨기까지 하는데 뭐가 없기는 없는 아이디이겠습니까?

그 오류를 고치려면 멜론에 연락해 따지는 수밖에 없습니다. 로그인을 할 수 없으니 1:1문의하기 매뉴로 따질 수도 없고 전화해서 상담사를 찾을 수밖에 없는데 그 또한 몇 년째 항상 통화량이 많다면서 연결이 안 되는 것으로 악명이 자자해 자동음성 안내나 들으며 기약 없이 기다리기만 해도 전화통화료가 계속 나갑니다. 욕을 안 할래야 안 할 수가 없는 놈들이지요.

멜론 쓰레기들이 웬일인지 얼마 전부터 멜론 인터넷사이트 초기화면 맨 아래에 이메일주소도 하나 공개하고 있으니 그것으로도 연락하는 것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이메일로라도 연락을 해도 내일 월요일에 처리를 할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공지사항에 어린이날 대체휴일인 월요일에 쉰다는, 고객센터 운영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는 없지만 월요일에 신속하게 처리해 줄 것인지 모르겠군요. 아무튼 이메일로 너희들 고질병인 없는 아이디 오류 떴으니까 당장 고치고 손해배상하라고 하십시오.

2019.05.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